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8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및 등록 안내(1차) (수정)

  • 아주상담지원센터
  • 손용규
  • 작성일 2018-03-02
  • 조회수 6814

[아주상담지원센터]2018학년도 1학기 사물함 신청 등록 안내(1)

 

2018학년도 1학기 사물함 1 신청 등록 안내

  

1. 신청자격 : 학부 재학생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 제외)

2. 대여기간 : 2018. 03. 09. () ~ 2018. 08. 03. ()

3. 신청기간 : 2018. 02. 19. () 09:00 ~ 2018. 02.26. (월) 18:00

4. 신청방법 : 사물함 1개당 2 1 신청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2 : 학번)

5. 추첨방법 : 컴퓨터 추첨

6. 추첨결과발표 : 2018. 03. 02. () 10:00 AIMS2 발표

7. 추첨확인방법 : AIMS2포털로그인학부학사사물함사물함신청결과조회

8. 이용료 납부기간 : 2018. 03. 02. () ~ 03. 07. () 18:00까지

9. : 사물함 1개당 4,000 (2 1)

이용료 납부시 반드시 1인만(대표학생) 납부 요망(중복납부 유의)

기일내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첨을 무효화하며, 사물함 발표는 별도의 추가공지

    (문자메세지 ) 없으며 2018. 03. 09 () 10:00 AIMS2포털에서 직접 확인 등록하기 바랍니다.

10. 이용료 납부방법 : 1. 03. 02() 추첨된 학생만 입금

                                         2. 무통장입금, 폰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계좌이체

                                           (ATM 사용금지: ATM 사용 , 이름으로 입금되어 확인이 불가함)

                                  입금 입금자명 반드시 학번으로 (이름으로 입금 확인불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이용 받는통장 표시내용 반드시 학번 입력

                                  예시) 201892111 앞에 20 제외하고 1812111(7자리) 입금바랍니다.

                                  

                           3. 은행 : 스탠다드챠타드은행(SC제일은행)

                                       계좌번호 : 632-15-001216

                                       예금주 : 아주서비스센터

                                       금액 : 4,000

11. 사물함번호 확인 사물함 사용안내 : 2018. 03. 09 () AIMS2포털에서 번호 확인 사용

사물함 사용 시작일을 반드시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사물함 자물쇠는 개인이 구비하여 분실이 없도록 관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연속 3학기 이상 사물함을 신청하여 1회의 합격도 없었던 학생은 사물함 신청

    2018. 03.10() 16:00까지 아주상담지원센터에 방문하여 별도 신청 요망 (학생증 지참)

1 신청 이후 2 추가 신청이 있을 예정입니다.

2 신청 이후에 휴학생, 기숙사생, 대학원생에 대한 추가 접수가 있을 예정입니다.(추후 별도 공지)

 

13. 관련 문의 : 아주상담지원센터 (219-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