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학사] ★중요★ 일반학생증 발급 중지 안내

  • 아주상담지원센터
  • 손용규
  • 작성일 2018-02-21
  • 조회수 7082

일반학생증 3월 16일(금)까지 발급 중지 안내



1. 일반학생증 재고 부족으로 학생증 발급을 3월 16일(금)까지 잠정적으로 발급 중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학생증은 발급 가능


2. 학생증이 없는 경우 도서관 및 전자출결 이용방법


    가. 도서관은 모바일 학생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앱 또는 앱스토어에서 아주대모바일열람증을 설치하시고

          Aims2 아이디와 비밀번호,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QR코드를 활용하여 도서관 출입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출결은 학번을 강의실 앞 전자출결 기계에 직접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아주상담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