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6년 교내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실시 안내

  • 시설팀
  • 오기환
  • 작성일 2016-12-02
  • 조회수 6963

            2016년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실시 안내

 

공공기관의 소방안전관리에 관한 규정에 의거

1205() ~ 1218()까지 교내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을 실시합니다.

 

 . 점검범위 : 전 건물 모든 실의 화재감지기 동작시험 및 화재경보 테스트 등 소방시설 전체 점검

 . 점검기간 : 2016.12.05.() ~ 12.18.()

 다. 점검일정

일 정

건 물 명

비 고

12.05()

생활관 5개동

 

12.06()

생활관 5개동, 식당동, 약학관

 

12.07()

원천관, 원천정보관, 중앙도서관

 

12.08()

팔달관, 성호관

 

12.09()

율곡관, 다산관

 

12.11()

전 건물 화재경보테스트

 

12.12()

산학원, 축구부합숙소

 

12.13()

종합관

 

12.14()

동관, 서관, 화공실험동, 대형지반연구동

 

12.15()

에너지센터, 종합설계동, 토목실험동, 학군단, 체육관

 

12.16()

신학생회관, 구학생회관, 미 실시 건물

 

12.18()

전 건물 화재경보테스트

 

* 상기 일정은 점검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타사항

1) 소방시설 점검 시 비상방송 및 화재경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점검 시 각 건물의 모든실을 방문 예정이며, 방문 시 부재중일 경우 원활한

   점검을 위하여 사전 연락없이 비상키로 출입문을 열고 들어갈 예정입니다.

   사전에 연락을 반드시 하고 출입해야 하는 실이 있을 경우 구내 2223/82223

   으로 연락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3) 원활한 점검을 위하여 점검 기간 중에는 각 실 출입문을 열쇠로 잠그지 말고

   KT 경비장치를 이용하여 잠궈 주시기 바랍니다.

4) 점검 기간 중 각 실 방문 시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문의사항 : 구내 2223 / 82223

 

                              시 설 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