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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아주서비스센터]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 진행에 따른 안내

  • 아주서비스센터
  • 한솔지
  • 작성일 2016-05-24
  • 조회수 9907

우리센터는 학생들의 학교생활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학생증의 화질 개선과 오랜 사용에 의한 잉크 번짐을 최소화하고 국제학생증 유효기간을 발급일 기준으로 조정이 가능하도록 아래와 같이 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 카드 재발급 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명 : 학생증 발급기 교체사업

2. 학생증 발급기 교체 전후 비교

3. 발급기 교체 기간 : 2016. 05. 27 () ~ 2016. 06. 20 ()

-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신분증 발급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국제학생증의 경우, 유효기간 또한 종전의 방식대로 고정되어 발급되니 가급적 이면 620일 이후 재발급을 하여 사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 국제학생증 연장 스티커 발급은 가능하므로 국제학생증 연장을 원하는 경우, ISIC에 연장신청 후 아주서비스센터 (신학생회관 1F)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주서비스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내번호 : 031-215-1541 / syol1213@ajou.ac.kr]

 

 

아주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