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장학] [교내장학]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장학생 선발 안내




사회봉사장학은 대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학문적 소양과 더불어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인간존중의 대학이념을 실천해 나가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장학제도입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끊임없이 인간존중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2023년 2학기에도 사회봉사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니아래의 신청자격에 해당하는 학생은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사회봉사센터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자격

 기간(입학일~2023년 8내 봉사활동 시간이 100시간 이상인 자

 장학금 지급 규칙에 위배되지 않는 자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 1999학번부터 2003학번까지는 15학점 이상 취득)

 -평균평점 2.0 이상

 -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만 신청 가능(수혜 후 휴학할 시에는 반환해야 함)

 -타 장학금과 중복 수혜 가능

 )근로장학 및 가계곤란성장학(국가장학금 1·2유형아주복지장학아주희망장학 등)

 )교외장학 수혜자는 장학기관의 기준에 따름

 -휴학생징계처분이 해제된 학생아주대학교 학칙」 37조에서 정하는 수업연한을 초과하는 학생은 선발 제한

 주의사항

 -이미 사회봉사장학금을 수혜받은 봉사활동 실적은 인정되지 아니함.

  (기존 수혜받은 실적으로 재신청할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사회봉사실천 과목을 수강하여 학점으로 인정받은 봉사확인서는 인정되지 아니함.


2. 제출서류

 사회봉사장학신청서 1.(첨부파일 참조)

 봉사활동 소감문 1.

 형식자유양식, A4 2장 이내제목 12pt, 내용 10pt

  주제자신의 봉사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어려움과 극복활동 이후 성장사례 등)

 성적증명서 1.(지난 학기 성적이 기재된 증명서)

 봉사활동 확인서 사본  

 봉사자 인적사항봉사활동 기간시간활동 내용기관 직인 필수

 입학일로부터 2023년 8월까지의 봉사활동만 인정

 해당 서류는 아주허브를 통해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이미 등록된 것은 제외)

 

3. 제출기간: 2023. 09. 04.() ~ 2023. 09. 15.()


4. 제출방법 

방문 제출 신학생회관 104호 사회봉사센터로 근무시간 내 제출 

 (9:00~18:00, 12:00~13:00 점심시간

메일 제출 minju1201@ajou.ac.kr (접수완료 메일 회신 예정


5. 장학금: 1,000,000/


6. 선발인원: 15


7. 선발기준 


봉사활동 시간

봉사활동 내용

봉사활동 소감문

직전학기 성적

총점

30

30

30

10

100



8. 선발발표: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10월 홈페이지 공지 예정)


9. 문의사항: 사회봉사센터(신학생회관 104, 031-219-2034)





사 회 봉 사 센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