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주대학교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 시행 안내
구학생회관 1층에 위치한 우편취급국이 2023.07.03.부터 점심시간 휴무를 시행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대상: 아주대학교 우편취급국(구학생회관 1층)
2. 시행사유
- 우편창구 직원2명으로 교대 근무에 어려움이 있어 경인지방병무청에서 시행하는 점심시간 휴무제를 적용하고자 함
3. 시행내용
- 적용일자: 2023.07.03.(월)부터 적용
- 변경내역: 점심시간 휴무 없음 -> 12:30~13:30 점심시간 휴무 적용
4. 문의처: 우편취급국(우편취급국장 조민규 031-219-2074)
아주대학교 우편취급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