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재공지)운동장(인조잔디구장) 예약 방식 안내
운동장(인조잔디구장) 예약 방식 안내
1. 운영(안)
가. 운영시간: 주말(토요일, 일요일) 08:00 ~ 18:00 (한 팀당 최대 2시간까지 예약 가능)
※ 평일 운동장 예약 신청은 동아리 연합회에 문의
나. 이용대상: 재학생, 및 아주대학교 구성원
다. 예약방법: 학생지원팀사무실(신학생회관 1층 104호)에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예약일 기준 2주전 월요일부터 예약 가능)
※ 근무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라. 유의사항: 아주대학교 학생과 외부인이 함께 운동장을 사용하는 경우, 외부인이 과반수 이상이면 대여 불가능
2. 이용시간 안내
시간표 | 토요일 | 일요일 | ||
A구장 | B구장 | A구장 | B구장 | |
8:00~10:00 | 예약 불가 (축구부) | 지역주민사용 | 지역주민사용 | |
10:00~12:00 | 지역주민사용 | 지역주민사용 | ||
12:00~14:00 | ||||
14:00~16:00 | ||||
16:00~18:00 |
※ 본 운영(안)은 6월 3일 토요일 운동장(인조잔디구장) 예약 신청부터 적용됩니다.
※ 6월 예약 신청 불가일 안내: 6월 4일(전일_대운동장), 6월 11일(전일_소운동장), 6월 18일(전일_대운동장, 소운동장)
3. 문의
학생지원팀(신학생회관104호) 031-219-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