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22년 멀티미디어 강의실 점검결과(08월) 및 2022년 (09월) 점검계획

 정보시스템팀 PC119센터에서는 멀티미디어 강의실 사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해 매월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이에 지난달(08)의 정기점검 결과와 이번 달(09)의 점검계획을 안내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정기점검 내용

     ○ 프로젝터 점검

            필터 클리닝 램프 사용시간 확인 램프 밝기 및 오염여부 확인 

                 포커스 및 투사 위치 점검

     ○ 스크린 점검

            동작 유무 확인(스크린Up, Down 기능) / 손상여부 확인 위치 점검

     ○ PC 및 모니터 점검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확인 바이러스 검사 / PC본체 및 모니터 하드웨어 점검

                 / OS 및 기본설치 프로그램 이상 유무 확인

     ○ 마이크 및 앰프 점검

             작동 여부 및 마이크 상태 확인 단선 여부 확인 교탁 마이크 단자 및 거치대 

                  확인 각종 음향기기 상태 점검

2. 강의실 PC 기본 설치 프로그램

      ○ 공통 

             한글2020, 오피스2016, 곰플레이어알툴즈(알약,알집), 곰플레이어통합코덱 , ZOOM(원격화상프로그램)

      ○ 자동녹화강의실

             자동녹화프로그램, LectureDeck

3. 문의사항

      ○ 각종 문의 상담은 구내번호 2119로 연락주세요

      ○ 전공강의실의 경우 강의실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가 있습니다바로 연락 주시면 데이터 수정도록 하겠습니다.



붙임 1. 2022년 08월 정기점검 결과 및 2022년 09월 정기점검 계획표

           2. 강의실별 PC사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