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재공지]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중지 안내(전자결재, 전자증빙 서비스 중지 시간 변경 안내)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5/22, 일)
교내 정전으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전산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중지 기간 : 2022.05.22.(일) 05:00 ~ 18:00 (14시간 중지 예정)
중지 서비스: 학내 인터넷 서비스(유선, 무선), 홈페이지, AIMS2, 학사웹, 포털, SSO, 전자결재, 아주Bb, 통합모바일 앱, MOCA 등 기타 정보시스템(아주Gmail, O365는 사용 가능)
※ 전자결재, 전자증빙은 5.22. 00시부터 서비스를 중지할 예정입니다.(5.16. 추가)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2.05.16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