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중앙도서관] 22-1학기 정보지원실 업무 보조 휴학생 모집 (~2/18일 am 9:00)

  • 학술정보팀
  • 이예준
  • 작성일 2022-02-09
  • 조회수 4721

정보지원실 보조 업무를 함께 면학할 성실한 면학 장학 휴학생을 모집합니다.


---------------------------------------------------------------------------------------------------------------------


면학장학이란?


1) 아주대학교 재학생의 원활한 학업활동을 위하여 생활비 일부를 지원하는 학업장려장학금입니다.


2) 면학장학생은 대학에서 정한 기관이나 행정부서에서 일정 시간 봉사하며 면학장학금을 받게되며 장학금은 대학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현금 장학으로 지급됩니다.


3) 면학장학생 선발은 아주대학교 학칙 및 장학금지급규칙에 준하며 선발된 장학생은 면학기간동안 성실히 봉사해야 합니다.


 


<관련> 


아주대학교 학칙 제65조 (장학금 등)


입학성적이 우수한 학생, 품행이 방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및 학비조달이 어려운 학생 등에 대하여는 장학금 지급 및 재정보조를 할 수 있다. 


 


장학금 지급규칙 제 3장 (장학생 선발 대상 및 기준)


본 대학교 학생으로서 장학생으로 선발되려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야 한다. 


5. 교내 각 부서에서 업무를 지원하는 학생



---------------------------------------------------------------------------------------------------------------------

 

1. 신청 자격

 * 봉사 기간 내 휴학 중인 본교 휴학생

 * 직전 학기 기준 12학점 이상 수강 및 평점 2.0이상 


2. 봉사 시간 

 * 2022.03.02.(수) ~ 2022.05.31.(화) 3개월 총 3명

 업무 1) 월~금 오전 09:00-13:00 / 오후 13:00-17:00 각 1명 총 2명

 업무 2) 월~금 오전 09:00-12:30 또는 오후 13:30-17:00 총 1명 

 * 근무 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음


3. 봉사 장소 :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 및 커뮤니티 라운지


4. 장학금액 : 10,060원/시간 (2022년 기준)


5. 담당 업무

 업무 1) VR & PC 운영 관리 및 도서관 업무 보조 (원문복사, 상호대차 서비스 지원) 총 2명

 업무 2) 중앙도서관 도서 입수 보조 및 기타 업무 지원 총 1명


6. 지원 방법 

 * 지원서 제출 방법 : e-mail 접수 (jun8094@ajou.ac.kr)

 * 제출 서류 : 첨부파일 참조 (메일 제목 : “정보지원실 휴학생 지원_업무 1 or 2 (성명)”)

 * 서류 제출 시 제목 및 서류 내 희망 업무 “업무 1” 혹은 “업무 2” 표시 필수


7. 선발 일정

 * 서류 제출 기간 : 2022.02.09.(수) ~ 2022.02.18.(금) 오전 09:00까지

 * 면접대상자 발표 : 2022.02.21.(월) (서류 합격자에 한 해 전화로 개별통보 후 전화 면접)

 * 최종 선발자 & 오리엔테이션 기간 : 개별 안내


8. 기타

 * 휴학생 최종 선발자에 한하여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예정

 * 기타 문의: 031-219-2134, jun8094@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