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마감)[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11/24 AM 09:00)

  • 학술정보팀
  • 이예준
  • 작성일 2021-11-18
  • 조회수 3315

2021학년도 2학기 정보지원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에서 함께 일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본교 휴학생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지원자격 : 2021학년도 2학기 본교 휴학생

업무내용 중앙도서관 도서구입 업무 및 기타 업무 보조 

근무기간 : 2021년 12월 1일 ~ 2022년 2월 28

근무시간 하루 3시간 30분 근무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음

 오전 근무 : 09시 ~ 12시 30분 오후 근무 : 13시 30분 ~ 17

급 여 : 9,620/시간

모집인원 : 2

근무장소 중앙도서관 열람실 1층 정보지원실 

 

2. 원서접수 기간 및 방법

제출 서류 첨부 파일 참조 

제출 방법 : e-mail 접수 메일 제목은 정보지원실 지원(성명)”으로 적어주세요.

접 수 처 jun8094@ajou.ac.kr


3. 전형일정

면접대상자 발표 : 2021년 11월 25일 (예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전화로 개별통보

면접예정일(전화) : 2021년 11월 26일 ()

합격자발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휴학생 아르바이트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예정


인수인계기간 (예정) : 2021년 11월 29(), 30()


4. 기 타

지원 서류 검토 중 담당자가 유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 학술정보팀 정보지원실 031-219-2134 / jun8094@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