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마감)[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11/24 AM 09:00)
2021학년도 2학기 정보지원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에서 함께 일할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본교 휴학생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 지원자격 : 2021학년도 2학기 본교 휴학생
- 업무내용 : 중앙도서관 도서구입 업무 및 기타 업무 보조
- 근무기간 : 2021년 12월 1일 ~ 2022년 2월 28일
- 근무시간 : 하루 3시간 30분 * 근무시간 조정이 있을 수 있음
오전 근무 : 09시 ~ 12시 30분 / 오후 근무 : 13시 30분 ~ 17시
- 급 여 : 9,620원/시간
- 모집인원 : 2명
- 근무장소 : 중앙도서관 열람실 1층 정보지원실
2. 원서접수 기간 및 방법
- 제출 서류 : 첨부 파일 참조
- 제출 방법 : e-mail 접수 * 메일 제목은 “정보지원실 지원(성명)”으로 적어주세요.
- 접 수 처 : jun8094@ajou.ac.kr
3. 전형일정
- 면접대상자 발표 : 2021년 11월 25일 (목) 예정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전화로 개별통보
- 면접예정일(전화) : 2021년 11월 26일 (금)
- 합격자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휴학생 아르바이트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코로나-19 관련 설문 응답> 예정
- 인수인계기간 (예정) : 2021년 11월 29일(월), 30일(화)
4. 기 타
지원 서류 검토 중 담당자가 유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 문의 : 학술정보팀 정보지원실 031-219-2134 / jun8094@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