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교수학습개발센터 계약직 모집 (~11.10 까지, 대학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
아주대학교에서 비대면 수업 운영지원을 위해 근무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본 채용은 원격교육의 질 개선 및 학생 만족도 제고, 청년 고용안정을 위한 일자리 창출 목적으로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관하는‘대학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사업’의 지원을 받습니다. 1. 소속 : 교수학습개발센터 * 교육 후 아주대학교 교내 각 부서로 배치 2. 모집인원 : 00명 3. 담당업무 가. 원격강의의 제작 및 운영에 관련한 제반 업무 1) 원격강의 교안제작 보조 2) 수업진행 전 수업환경설정 등 수업준비 보조 3) 원격수업 모니터링 및 운영지원 4) 원격수업 진행을 위한 기자재 관리 5) 비대면 수업 운영 관련 부서 행정업무 보조 및 지원 등 4. 지원자격 (두가지 모두 충족) 1) 4년제 대학 졸업자 (전공무관) * 단 아주대학교 학생의 경우 졸업유예 등 수업이 없는 재학생, 휴학생도 가능 2) 원격강의 제작 및 비대면 수업 운영지원을 위한 기본적인 컴퓨터 사용 가능자 5. 근무기간 : 2021.12.1. ~ 2022.2.28. (최대 3개월) 6. 근무시간 : 주5일, 일8시간 근무 (09시 ~ 18시) 7. 급여 : 대학 비대면 수업 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사업비 기준에 준하여 지급 (약 233만원 수준, 세전) 8.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접수기간 : 2021. 11.1(월)~11.10(수)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10.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 11. 문의처 : 교무팀(seung218@ajou.ac.kr) 총무팀 담당자(e-mail :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