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Remind][학부] 2021-2학기 미등록자 대상 추가 구제등록 기간 안내(10.12.~10.14.)
[학부] 2021-2학기 미등록자 대상 추가 구제등록 안내(10.12. ~ 10.14.)
1. 대상 : 2021-2학기 재학이나 미등록한 학생(정규학기생, 초과학기생, 수료생 포함)
2. 구제 등록기간 : 2021.10.12.(화) ~ 10.14.(목) (총 3일간)
※ 구제등록 기간 내 등록하지 않을 시, ‘미등록’으로 제적 처리 됩니다.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을 통한 등록금 납부는 추가 구제등록 기간 내만 가능(대출실행 기한 : 10/14(목) 17:00까지)
3.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금 고지서 발급 :
1. 포탈 → 학사 서비스 → 즐겨찾기/전체 메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학교홈페이지→우측상단 [학사지원]→등록/장학→등록금→등록금고지서
- 등록금수납 :
1. 일반학생
가. 개인별 가상계좌 수납 : 인터넷 또는 텔레뱅킹으로 등록금 수납
※ 유의사항
1) 가상계좌는 1인당 2개(국민은행, 우리은행) 부여
2)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 이름(아주대학교)” ex) 홍길동(아주대학교)
3) 국민은행 가상계좌 납부 시간 (01:00 ~ 16:59:59)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직후 바로 가능)
4)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 시간 (00:10 ~ 23:49:59)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익영업일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
5)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모든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 부담
6) 신용카드 납부 불가
7) 잡부금을 제외한 실납부액 총액을 한 번에 이체해야 처리 가능
8) 토스 등 간편 송금어플 사용 불가
9) 학생경비(학생회비, 동문회비 등)은 총액을 납부하지 않아도 일부항목만
선택하여 가상계좌 납부가능
나. 은행창구 수납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 방문 후 수납
※ 유의사항
1) 개인 가상계좌는 유선 안내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지서 확인 필요
2) 납부 가능 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2. 전액 장학생
※ 전액장학생도 등록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되니 반드시 정해진 기간 내 4가지 방법 중 하나로 등록을 진행해야 함.
① 포탈 → 학사서비스 → 등록 → 전액 장학생 처리신청 → 등록처리 신청
② 학생경비를 등록금 납부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③ 고지서 출력 후 은행방문(창구에서 고지서로 0원 수납)
④ KB스타뱅킹(어플) 내 [공과금]>[납부]>[등록금납부] 0원 수납처리
- 납부 확인 및 영수증 출력 :
1. 포탈 → 학사서비스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2. 학교 홈페이지→학사지원→등록/장학→등록금→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문의 : 교무팀(031-219-2014)/ 고지서 출력 : 재무회계팀(031-219-2079)/ 장학재단 학자금대출(031-219-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