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국제교류팀] 근로 학생을 모집합니다

국제교류팀에서 근로 학생으로 함께 근무할 성실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발전할 기회이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인원: 1명

  

○ 주요업무

 - 파견/유치 교환학생 업무 지원

 - 국제화 프로그램 업무 지원

 - 외빈의전, 행사 등 국제교류팀 업무 지원

  

○ 모집대상 및 지원 자격


모집 분야

Full-time (풀타임)

Part-time (파트타임)

모집 인원

1명

근무 시간

월-금 09:00 – 18:00

월-금 09:00 – 18:00 사이

근무 기간

2021.10.01. - 2021.12월 (예정)

21-2학기 및 21-동계방학

지원 자격

21-2학기 기준 ‘휴학’상태인 자

21-2학기 기준 ‘재학’상태인 자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 평점 2.0 이상인 자

- 타 부서 면학장학생 또는 T.A.와 중복 근무 불가

- 초과학기생, 학적유지생(졸업유예) 지원 불가

- 파트타임 지원 학생의 경우, 21-2학기 시간표 및 기타 일정에 따라 근무시간 협의 가능

우대사항

- 적극적이고 성실한 학생

- MS 프로그램 (엑셀, 워드 등) 및 기타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한 학생

- 어학연수 경험, 교환학생 유경험자, 외국에서 봉사활동 유경험자 우대


  

○ 급여: 8,720원/시간 (2021년 기준)


○ 제출서류

 - 이력서(첨부양식) 1부 (연락처, 사진 필수 입력/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사진 입력이 불가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수학기, 학부성적, 공인영어 성적, 기타 자격 사항 작성 필수 및 증빙자료 첨부

 - 파트타임 근무 희망자의 경우, 이력서에 근무 가능한 시간대 작성(선택)

 * 이메일로 지원서 제출: short-term@ajou.ac.kr 

        (메일제목 및 첨부파일 이름: 국제교류팀 근로학생 지원서_학과_성명)

         ※ 양식을 반드시 지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집기간: ~ 2021.08.29.(일)까지

  

○ 전형 일정

  - 서류 합격자 발표: 2021.09.07.(화) 예정  - 개별 메일 발송 완료 

  - 면접 전형: 9월 2주 예정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개별 연락 예정) 


○ 문의처: 국제교류팀 (율곡관 1층, 152호, 031-219-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