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5/23, 일)

  • 정보시스템팀
  • 김경효
  • 작성일 2021-05-17
  • 조회수 2923

교내 정전으로 인한 전산 서비스 중지 안내(5/23, 일)


 교내 정전 작업으로 인해 전산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중지 기간 : 2021.05.23.(일) 06:00 ~ 23:59 (대략 18시간)
  

 중지 서비스 : AIMS2, 홈페이지, 포탈, 학생웹, 전자결재, 통합모바일, 아주Bb, 자동녹화, 로그인 등


 ※ 작업상황에 따라 중지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021. 05. 17.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