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집]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안내 (~05/20 AM 9:00)
중앙도서관 정보지원실에서 함께 일할 본교 휴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라며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 지원자격: 휴학생 (2021학년도 1학기 휴학생)
- 모집인원: 2명
- 업무내용: 중앙도서관 도서구입 업무 및 기타 업무 보조
- 근무장소: 중앙도서관 1층 정보지원실
- 근무기간: 2021년 6월 1일 ~ 2021년 8월 31일 (3개월, 월~금)
- 근무시간: 오전 9:00 ~ 오후 12:30(하루 3시간 30분)
*근무기간 및 시간은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급여: 시간당 9,620원
2. 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 접수기간: ~ 5월 20일 오전 9:00까지
- 접수방법: e-mail 접수 (*메일 제목에 "정보지원실 휴학생 지원(성명)"으로 적어주세요.)
- 접수처: kahlen0927@ajou.ac.kr
- 전형일정
1) 서류전형-전화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면접대상자 발표(개별 통보) : 2021년 5월 21일(금)
3) 전화 면접예정일 : 2021년 5월 21일(금), 24일(월)
4) 합격자발표(개별 통보)
3. 문의: 031-219-2134 (정보지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