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근로모집]일반대학원 행정업무 보조 근로 학생 모집

  • 일반대학원
  • 윤민정
  • 작성일 2021-02-09
  • 조회수 3097

일반대학원 교학팀에서는 2021년 1학기 동안 행정 업무를 보조 할 근로학생을 선발하니 아주대학교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1. 채용인원: 0명


2. 지원자격: 아주대학교 학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학기초과자 지원불가


3. 업무내용: 일반대학원 입시 및 학사지원 업무


4. 근무기간: 2021.03.02.(화)~2021.08.20.(금)


5. 근무조건

   - 2021-1학기 시간표 및 기타 일정에 따라 협의 가능

   - 협의된 근무일정에 따라 근무기간이 변동 될 수 있음


6. 급     여: 시간당 8,720원


7. 신청기간: 2021.02.10.(수) ~ 02.18(목) 오후12:00까지 이메일 접수


8. 전형일정: 서류심사 후 개별면담(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9. 신청방법: 이력서를 이메일(grad@ajou.ac.kr)로 제출

   - 이력서 자유양식

   - 메일제목: 일반대학원 행정근로 지원_학번_이름

   - 파 일 명: 행정근로지원_학번_이름


10. 기타사항

  -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 컴퓨터 문서 작업 및 엑셀 활용 가능자 우대


11. 문   의: 대학원교학팀 031-219-2304 (grad@ajou.ac.kr)


관심있으신 학생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