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중앙] 연속간행물실 휴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2/21)

  • 중앙도서관
  • 손유진
  • 작성일 2021-02-05
  • 조회수 3513

중앙도서관 연속간행물실에서 함께 일할 본교 휴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라며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자격 및 근무조건

- 지원자격: 휴학생 (2021학년도 1학기 휴학생)

- 모집인원: 1명

- 업무내용: 학술 자료검색 및 관련 업무보조

- 근무장소: 중앙도서관 2층 연속간행물실

- 근무기간: 2021년 3월 3일 ~ 2021년 5월 31일 (3개월, 월~금)

- 근무시간: 오전 9:00 ~ 오후 12:00 (하루 3시간/총 180시간)

   *근무기간 및 시간은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급여: 시간당 9,620원

 

2. 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 접수기간: 2021년 2월 5일(금) ~ 2월 21일(일, 자정마감)

- 접수방법: e-mail 접수 (*메일 제목에 "휴학생 지원(성명)"으로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처: syjlib@ajou.ac.kr

- 전형일정

1) 서류전형-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면접대상자 발표(개별 통보) : 2021년 2월 23일(화)

3) 면접예정일 : 2021년 2월 24일(수), 25일(목)

4) 합격자발표(개별 통보) : 2021년 3월 2일(화)

 

3. 문의: 031-219-2130 (연속간행물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