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취업] [대학일자리센터] 행정조원 모집 안내 (*휴학생만 가능) -재공지

 



대학일자리센터에서 함께 일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취업지원 업무에 관심이 높으며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기간 




- 12월 1일~2월 28일








2. 근무장소 



- 신학생회관 105호 대학일자리센터








3. 근무시간 및 임금 



- 월~금(09:00~18:00 / 13:00~14:00 점심시간) / 시급 : 8,590원 







4. 업무내용


- 센터 프로그램 안내 및 지원, 사무보조








5. 지원자격 



- 근무기간 중 휴학중 자








- 컴퓨터활용능력이 우수한 자








- 성실하고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자 








- 서비스 마인드가 있는 자








- 직전학기 F학점 없이 13학점 이상 수강, 평점 2.0이상








6. 지원기한 






- 2020년 11월 20일까지, 대학일자리센터 메일(job@ajou.ac.kr)로 서류 제출








7. 지원방법 






가. 대학일자리센터 행정조원 지원서 1부(첨부양식으로 작성) 






나.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으로 작성)





















☎ 문의처 :대학일자리센터(☏ 031-219-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