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클라쎄 마케팅 공모전」우수상 수상

  • 2007-10-16
  • 11271

「클라쎄 마케팅 공모전」우수상 수상


 

김봉준(대학원 경영학과 석사과정), 김현석(경영학부 02) 학생이「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김봉준 학생팀은 대우일렉의 클라쎄 김치냉장고에 대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모집한 이번 공모전에서, 김치냉장고 시장의 성장정체와 클라쎄 제품의 낮은 시장점유율을 타개하기 위한 해답으로 25세~35세의 신규수요층 창출과 이를 위한 다양한 광고 및 프로모션 안을 제시했다. 심사위원들은 이들의 발표 후, "정확한 시장환경 분석과 실용적인 마케팅 기획안이 돋보였다"고 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약 200여 팀이 참가하였으며, 공개 프리젠테이션과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대우일렉 임직원들과의 열띤 토론을 통해 총 4개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이번이 첫 번째 공모전 참가라고 밝힌 김현석 학생은 "평소 경영학도로서 마케팅 분야에 매력을 느끼던 중, 실제 생활과 밀접한 가전제품 공모전을 접하고 강의실에서 습득한 지식을 현실에 활용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고 싶었다"고 참가 계기를 밝혔다.

이전글

공과대학, GM대우로부터 5년간 15억원 지원받아

다음글

사법시험 9명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