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프로축구 수원FC, 기말고사 앞둔 아주인 응원·격려 이벤트

  • 2023-06-12
  • 2895



수원시민 프로 축구단인 ‘수원FC’ 선수와 관계자들이 우리 학교를 방문해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는 행사가 마련됐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의 주관으로 햄버거와 음료로 구성된 점심 식사가 학생들에게 제공됐다.


지난 8일 정오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우리 학교 학생 400여 명이 참여했다.  수원FC의 이재준 구단주(수원특례시장)와 최순호 단장(전 축구 국가대표)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수원FC 소속의 이승우·라스·이범영 선수와 수원FC위민 소속의 문미라·전하늘·추효주 선수도 함께 참석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마련된 점심 식사를 직접 학생들에게 증정했다. 아주대 최기주 총장과 김은하 학생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도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원 지역을 대표하는 쌀 ‘정다미’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축구 과녁 맞추기’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개그맨 이창명이 진행한 현장 이벤트에는 최기주 총장을 비롯한 우리 학교 학생들이 함께 참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기주 총장은 "지역에서 활약하는 수원FC 선수들이 시험을 앞둔 우리 학교 학생들을 격려해 주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학교와 수원FC가 친밀한 관계를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행사에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소속 THE새빛봉사단과 학부모봉사단, E-Class 강사단 등 3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학생들

학생들을 격려하는 최기주 총장

행사 소감을 전하는 수원FC 이승우 선수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행사장 전경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관계자 단체사진



위 사진 설명 : 수원시자원봉사센터가 준비한 점심 식사를  나누어 주고 있는 수원FC 라스, 이범영,  수원FC위민 문미라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