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후원의 집 캠페인 장학증서 전달식

 
 
‘아주대생 후원의 집 캠페인’ 장학증서 전달식이 26일 오후 우리 학교 율곡관 제1회의실에서 열렸다. 
 
‘아주대생 후원의 집’은 아주대 인근에서 점포를 운영하는 사업주들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이를 우리 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활용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됐다. 4년여에 걸쳐 모금된 금액은 약 9100만원이며 이 중 2350만원이 장학금으로 지급됐다.
 
이날 장학증서 전달식에는 안재환 총장과 김민구 기획처장, 후원업체 대표들과 장학금 수혜 학생들이 참석했다. 후원업체 대표들이 직접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장학증서 전달식에 이어 안재환 총장의 인사말, 신재숙 명동칼국수샤브샤브 대표에 대한 감사패 전달, 대화의 시간이 이어졌다. 장학생 대표로 국어국문학과 정찬영 학생이 감사의 글을 낭독하기도 했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여한 후원의 집 캠페인 후원자는 안병록 무교동일품낙지 대표, 신재숙 명동칼국수샤브샤브 대표, 송기수 제일찌개백반 대표, 장현우 오피스디포 화성동부점 대표, 황경숙 춘하추동 대표, 오형진 미스터쉐프 대표, 구복회 돈황갈비 대표, 김재수 다래순대 대표, 김서진 한우람명품관 대표, 이휘창 마포소문난족발순대국 대표다. 
 
학교는 내년부터 아주대생 후원의 집 장학금으로 매학기 1200만원씩을 학생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