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아주대, '아주 브랜드 데이' 프로야구 kt 홈경기 참여

  • 2023-05-03
  • 4115



우리 학교가 ‘아주 브랜드 데이’라는 이름으로 수원에 연고를 둔 프로야구 구단 kt의 홈 경기에 함께 했다. 


지난 28일 금요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kt 위즈와 삼성 라이온즈 경기를 우리 학교 학생 300여명이 관람했다. ‘아주 브랜드 데이’라는 이름으로 아주대 재학생 300명에게 무료 관람의 혜택이 주어졌다.  아주대 총학생회가  '아주 브랜드 데이'를 주관했다.


최기주 총장과 이효성 총학생회장은 시구자와 시타자로 그라운드에 섰다. 아주대학교 개교 50주년을 기념해 등번호 50번의 유니폼을 입은 최기주 총장은 스트라이크 존에 공을 꽂아 넣었다. 


인사말을 통해 최기주 총장은 ”개교 50주년을 맞은 아주대학교의 총장으로서 오늘 50번 등번호를 받았다”며 “kt 위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멋진 경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아주대와 함께 하는 퀴즈 타임 ▲아주대와 함께 하는 눈싸움 레이스 등 여러 이벤트가 펼쳐졌고, 전광판을 통해 아주대학교에 대한 소개 영상과 자막 영상이 상영됐다. 이날 경기는 SBS스포츠 채널을 통해 중계됐다. 


앞서 최기주 총장은 시구에 앞서 신현옥 kt스포츠 대표와 환담하고 지역 대학과 연고 구단으로서의 협력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 왼쪽부터 최기주 총장, 신현옥 kt스포츠 대표, 이효성 총학생회장



# '아주대학교 총장-총학생회장' 최기주-이효성, 시구 및 시타 영상 보기


  [카카오tv - KBO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