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아주광장

[기타] 2017년 멀티미디어 강의실 점검결과(10월) 및 (11월) 점검계획

  • 정보시스템팀
  • 최은선
  • 작성일 2017-11-01
  • 조회수 4176

2017년 멀티미디어 강의실 점검결과(10) (11) 점검계획

 

정보시스템팀 PC119센터에서는 멀티미디어 강의실 사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해 매월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달(10)의 정기점검 결과와 이번 달(11)의 점검계획을 안내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정기점검 내용

프로젝터 점검

- 필터 클리닝 / 램프 사용시간 확인 / 램프 밝기 및 오염여부 확인

/ 포커스 및 투사 위치 점검

스크린 점검

- 동작 유무 확인(스크린Up, Down 기능) / 손상여부 확인 / 위치 점검

PC 및 모니터 점검

-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 확인 / 바이러스 검사 / PC본체 및 모니터 하드웨어 점검

/ OS 및 기본설치 프로그램 이상 유무 확인

마이크 및 앰프 점검

- 작동 여부 및 마이크 상태 확인 / 단선 여부 확인 / 교탁 마이크 단자 및 거치대

확인 / 각종 음향기기 상태 점검

2. 강의실 PC 기본 설치 프로그램

공통

- 한글2010, 오피스2010, 곰플레이어, 알툴즈(알약,알집), PowerDVD, 통합코덱

자동녹화강의실

- 자동녹화프로그램, 오스프리

3. 문의사항

각종 문의 상담은 구내번호 2119로 연락주세요

전공강의실의 경우 강의실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연락 주시면 데이터 수정도록 하겠습니다.

 

 

붙임 1. 201710 월 정기점검 결과 및 11 월 정기점검 계획표

       2. 강의실별 PC사양 정보

 

 

- 정 보 시 스 템 팀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