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13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 생활관
  • 유시대
  • 작성일 2013-05-06
  • 조회수 4425

2013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기간 : 2013. 6.29(토) ~ 8.17(토)

2. 개관장소

가. 남제관

나. 용지관, 화홍관, 광교관은 부분 개관

3. 신청접수 및 방법

가. 신청접수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복학생 : 2013. 5.20(월) ~ 5.24(금)

※ 현재 입사생도 반드시 신청을 해야 함.

나.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

4. 등록기간 및 장소 : 2013. 6.3(월)~6.5(수)

▶ 가상계좌 입금시간은 09:30~16:30까지이므로 시간 안에 입금하기 바람

5.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 등록고지서 : 등록기간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출력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등록고지서출력

나. 입실절차 : 학생증지참 -> 각동 사감실에서 열쇠 수령 → 입실

6. 입 사 비

 

구분 4인실 2인실 비고
남제관 용지관 화홍관ㆍ광교관 남제관 용지관ㆍ화홍관 1학기 비사생인 경우 열쇠보증금
10,000원 별도
입사비 340,000 345,000 370,000 370,000 490,000

7. 기 타

가.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1학기 퇴사일(6.25일)까지 생활관에 취소신청하면 입사비 100%환불

나. 중도퇴사(1학기 퇴사일 이후)할 경우에는 입사비가 환불되지 않음.

다. 신체검사일이 1년 이상 경과한 학생은 등록하기 전 새로운『신체검사서(폐결핵 검사 결과지)』를

아주서비스센터(TEL: 219-1541~4, FAX: 219-1545)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라.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함.

마. 기숙사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기숙사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을 할 수 있음.

바. 기타 문의사항: 생활관 (TEL: 219-2143/2144)

 

2013. 5. 6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