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5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15-05-15
- 조회수 4916
2015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 안내
2015학년도 하계방학 생활관 개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학기 비사생이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에 신청하는 경우, 2학기 선발시 거리점수 대신에 사생점수가 반영됩니다. 1학기 사생 중 1년입사 신청을 하고 하계에 입사하지 않는 경우 2학기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개관기간 : 2015.06.27.(토) ~ 2015.08.22.(토)
2. 개관장소
가. 용지관
나. 화홍관 4인실 개관 예정 (2인실은 집기교체 예정)
다. 광교관 (4,5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라. 국제학사(2,3,6,7층은 특별개관으로 사용 예정)
※ 특별개관 신청인원에 따라 개관장소 변경이 있을 수 있음.
※ 남제관은 공사로 인해 전호실 개관이 불가능합니다. 1학기 남제관 사생은 하계 방학 신청 시 희망호실을 용지관이나 국제학사로 하시기 바랍니다.
※ 국제학사로 신청시 외국인 학생과 배정될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 화홍관, 광교관은 온수탱크 교체로 7월 중에 10일 정도 온수공급이 중단됩니다.
3. 신청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학부, 대학원 재학생, 복학생 : 2015.05.18.(월) ~ 2015.05.22.(금)
※ 1학기 입사생도 반드시 신청을 해야 함.
나.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Aims2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
4. 등록기간 및 장소: 2015.06.01.(월) ~ 2015.06.03.(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 가상계좌로 입금은 은행영업시간(09:30~16:30)에만 가능합니다.
5. 등록고지서 출력 및 입실절차
가. 등록고지서: 등록기간에 학교홈페이지 접속하여 출력
(신체검사서 유효기간 경과시 출력 안됨)
▶ 학교홈페이지 AIMSⅡ포탈->Login->학부/대학원 학사->생활관-입사신청에서 등록고지서 출력
나. 입실절차: 학생증(등록영수증)지참 -> 각동 사감실에서 열쇠 수령 → 입실
6. 하계 입사비
구분 |
4인실 |
2인실 |
비고 |
||
용지관 |
화홍관 광교관 |
용지관 |
국제학사 |
||
입사비 |
360,000 |
390,000 |
515,000 |
680,000 |
열쇠보증금 10,000원별도 |
7. 기 타
가. 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1학기퇴사일(06.20.(토))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신청하면 입사비 100%환불
나. 중도퇴사(1학기퇴사일인 6월 20일 이후 등록취소)할 경우에는 입사비가 환불되지 않음.
다. 신체검사일이 6개월 이상 지난 학생은 등록하기 전 『신체검사결과서』를 등록기간 전에
아주서비스센터에 반드시 제출해야 함. 대학원생은 생활관 사무실로 제출.
라.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조치 함.
마. 기숙사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을 할 수 있음.
사. 기타 사항은 생활관(031-219-2144)으로 문의하세요.
아주대학교 생활관장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