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생활관에 입사하는 신입생에게 알림(모바일 신분증, 신속항원검사 관련)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3-02-21
  • 조회수 7008

생활관에 입사하는 신입생에게 알림

 

1.모바일 신분증 사용 안내

 생활관 출입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학생증 발급 전에 생활관 출입시 모바일 신분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안내에 따라 모바일 신분증을 발급받기 바랍니다.

 가. 포털 통합ID 신청

  ▶ 신청기간: 2023.02.22.() ~ 02.23.()

  ※ 위 기간 중 신청을 완료해야 이후 학생증 발급신청이 원활히 진행됩니다

  ▶ ​신청방법: 첨부파일 참고

 입학처 [2023학년도 입학생 학번 확인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나. 핸드폰 어플 설치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설치 > 포털 통합ID로 로그인 > “모바일 신분증확인

 다. 안내 사항

  1) 아이디 신청과 어플 설치를 미리 해야 입사시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2)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모바일 신분증으로 1층 플랩게이트 출입은 가능하나 호실은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안내

 공지사항 확인 후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바랍니다.

 [20231학기 입사자 결핵검사,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 경로 안내] 바로가기

 ※학부 신입생 결핵검사는 입학처로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