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사생회 비상대책위원회 X 마타주, 2023 생활관 택배 사업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3-06-09
  • 조회수 1280

[사생 곁으로, 열 여덟 걸음: 사생회 비상대책위원회 X 마타주, 2023 생활관 택배 사업 안내]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사생 학우 여러분.
아주대학교 사생회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

여름 방학을 맞아 기숙사에서 본인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들을 위해 마타주의 도움을 받아 퇴사 기간 기숙사 택배 사업과 물품 보관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사생회 안내사항 바로가기]


📍 상자 수령일
~ 6월 18일, 일요일까지 사전 접수 및 결제
6월 21일 [수] 일신관 1층 택배 보관실 옆 (12:00 ~ 17:00)
* 사전 접수 시 결제가 안될 경우 마타주 챗봇이나 고객센터로 신청 후, 현장 카드 결제(06/23일)로 진행됩니다.
* 박스 수령을 하지 못 했을 경우, 우체국 5호 박스 준비하여 셀프 패키징!
* 박스 테이프 대여 가능합니다!

📍 짐 맡기기/택배 부치기
6월 23일 [금] 일신관 1층 택배 보관실 옆 (10:00 ~ 13:00)

📍 짐 찾기
8월 28일 [월]
일신관 1층 택배 보관실 옆 (10:00 ~ 13:00)
* 해당일에 수령하지 못할 경우 8월 27일까지 아주대학교 사생회 비상대책위원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사전에 연락 없이, 짐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센터 회수 후 1BOX 당 1달 보관료 4,000원, 배송비 5,000원 비용 발생하니 꼭 해당일자에 짐 수령이 필요합니다.

📍 8월 28일 이전에 개별적으로 찾기는 불가합니다.

📍 구매 페이지 외 부착 스티커 모두 한글 성명, 한국 연락처 기재가 필요합니다.
한국 연락처 없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불가합니다.

⚠️ 결제가 안 될 경우, 마타주 카카오 챗봇 혹은 고객센터로 사전 신청 (6/7 ~ 6/13) 후 현장에서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마타주 어플 설치 후 접수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 모든 일정에 대해 시간과 장소가 지정되어 있고 이 외의 시간/장소에서 픽업은 불가합니다.
⚠️ 이 외 시간대에 박스 상자 수령, 택배 접수, 박스 테이프 대여가 필요한 사생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아주대 기숙사 사생회'에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접수 당일(23일 금요일), 광교관~국제학사 사이 주차장에 짐 운반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1톤 트럭 추가 배치 예정입니다.
⚠️ '물품 보관 서비스'는 1BOX 당 10,000원의 비용이, ‘택배 배송’은 1BOX 당 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55*35*30 크기의 상자 가격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