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23년 하계 방학 생활관 신청 안내

  • 생활관
  • 장효정
  • 작성일 2023-05-17
  • 조회수 9373

2023년 하계 방학 생활관 신청 안내

 

 2023년 하계 방학 생활관 입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일 내에 입사 신청 및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3.5.22() ~ 5.29()

 ※ 1학기 신청시 방학 중 입사를 선택했더라도 하계 신청 기간에 신청을 해야 입사할 수 있습니다.

 ※ 527()부터 29()까지는 주말 및 공휴일이므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가능한 26()까지 문의 바랍니다.

 

2. 신청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1학기 사생이 하계까지 연속해서 신청하고 같은 호실을 유지하기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해야 합니다.

 

3. 신청 대상:

 가. 신청대상: 아주대학교 학부, 일반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8월 졸업 예정자는 하계 방학까지 입사 가능합니다.

 나. 학부 수료생은 입사 불가.

 다. 특수대학원은 1학기 입사자만 입사 가능.

 라. 휴학생: 2학기 복학 예정이면 입사 가능.

 마. 대학원 수료생(2022년부터 변경된 사항): 포탈에서 신청 후 수료증지도교수의견서제출(1학기 입사시 제출한 학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지도교수의견서 양식 http://dorm.ajou.ac.kr/dorm/board/board05.jsp

  ※수료 후 최대 6학기까지 거주 가능하며, 해당 학기 대학원생 티오가 남는 범위 내에서만 수용 가능하므로 신청 후 선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의과 대학 신청 안내

 가. 1학년과 7월 입사를 원하는 2,3,4학년은 일반 학부생 일정에 따라 하계, 2학기 두 번 신청해야 함.

 나. 2~4학년 중 2학기 개강 일정에 맞춰서 입사하기 원하는 학생은 2학기 입사 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면 7/29부터 12/23까지 입사 희망으로 간주.

 다. 5,6학년은 하계 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면 7/1부터 12/23까지 입사 희망으로 간주.

구분

1학년,

7월 입사희망 2,3,4학년

8월 입사희망 2,3,4학년

5,6학년

하계 신청 기간

5/22~29

X

X

하계 입사 기간

7/1~8/19

X

X

하계 입사비

1,068,000(1인실)

801,000(2인실)

 

 

2학기 신청 기간

7/8~11(1인실), 7/15~18(2인실)

7/8~11(1인실), 7/15~18(2인실)

5/22~29

2학기 입사 기간

8/26~12/23

7/29~12/23

7/1~12/23

2학기 입사비

2,035,000(1인실)

1,526,000(2인실)

2,312,100(1인실)

1,733,850(2인실)

2,792,700(1인실)

2,094,300(2인실)

 

 

5. 호실 선택 기간: 2023.6.1()~6.2(), 6/7()~6/9()

호실 선택 일자

6/1()

6/2()

6/7()

6/8()

6/9()

생활관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용지관

남제관

 ※건물별 해당일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시 선착순 선택 가능

 ※광교관 1,5층 전체 호실과 26201~6205호는 집기 교체 예정으로 하계 방학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신관 2,31인실은 하계 방학에 침대 교체와 책상, 옷장 각 1개씩 철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방학 기간 중 1~2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6. 호실 선택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화면 위쪽 [호실선택] > [선택 가능 호실 목록] 중 선택하여 신청

  ※1학기 사생이 하계까지 연속해서 신청하고 같은 호실을 유지하기 원하는 경우, 신청시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해야 합니다. 1학기 배정호실이 하계 방학에 사용이 불가한 경우, [호실유지여부]에 체크했더라도 호실 유지가 불가하며, 해당 건물 호실 선택 일자에 호실 선택을 해야 합니다.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은 추후 안내되는 호실 선택 안내를 확인 바랍니다.

  ※호실 선택 일자에 호실 선택을 하지 않으면 호실은 임의로 배정됩니다. 이후 변경 불가합니다.

 

7. 등록 기간: 2023.6.12() ~ 6.16()

등록 기간

6/12() ~ 6/13()

6/14() ~ 6/16()

생활관

일신관

국제학사, 광교관, 화홍관, 용지관, 남제관

 ※ 일신관은 등록 기간이 다르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가상계좌 입금 가능 시간은 새벽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8. 등록고지서 출력 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Login] > [학사서비스] > [학생생활신청] > [생활관 입사신청] > [고지서 출력]

 

9. 입사 절차: 학생증 지참 > 각관 지원실 입사 신고 > 입실

 

10. 개관 기간 : 2023.7.1() ~ 8.19()

 ※개관 기간 이전 입사 또는 이후 퇴사는 불가합니다. 입사일 이전 입사, 짐 이동 불가합니다. 전화 문의 자제 바랍니다.

 

11. 하계 방학 입사비

물명

구분

계절학기

물명

구분

계절학기

일신관

1인실

1,068,000

광교관

4인실

452,000

2인실

확장형

912,000

용지관

2인실

594,000

코너형

857,000

4인실

452,000

일반형

801,000

남제관

2인실

452,000

3인실

801,000

4인실

413,000

4인실

556,000

 

국제학사

2인실

785,000

화홍관

2인실

594,000

4인실

452,000

 

 

12. 결핵 검사 결과 제출

 가. 제출 대상자: 결핵 검사 결과가 없거나 최근 검진일이 입사일(7/1) 기준으로 1년 이상 지난 입사 예정자

 나. 제출 기한: 202371()까지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입사할 수 없으니 미리 검사 받기 바랍니다.

. 제출 방법: 구글폼 작성(제출 경로 안내 공지사항 따로 확인 바람)

 

13. 하계 방학 입사비 납부 후 취소

 가. 1학기 입사자: 624()까지 퇴사를 하고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624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나. 1학기 미입사자: 630()까지 생활관 사무실로 취소 신청.

취소시 입사비 100% 환불이며, 630일 이후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음.

 

14. 기타 유의 사항

 가. 방학 중에는 생활관 모든 건물의 일부(주로 아래층)만을 사용하므로, 신청 인원에 따라 호실 유지가 불가한 호실이 있음.(호실 선택 안내시 호실 유지 불가 호실을 따로 공지할 예정)

 나. 남제관 2인실, 일신관 4인실 등 호실 타입별로 수용인원을 초과하여 신청하는 경우 1학기 선발기준 점수대로 선발함.

 다. 방학 기간 입사는 중도에 퇴사하여도 환불되는 금액이 없는 점 고려하여 신청 바람.

 라. 1학기 미입사자가 하계 방학에 입사하고 2학기 입사 신청하는 경우 거리 점수 대신 사생 점수가 반영됨. 하계 방학 입사가 2학기 입사 보장이 되는 것은 아님.

 마. 생활관 운영규칙 위반자는 퇴사 조치되니 사생 수칙 등 확인하여 유의 바람.

 바. 입사 신청 후 미등록이 발생한 여석은 생활관 호실배정 기준에 따라 재배정 될 수 있음.

 사. 방학 중 대청소 기간이 있으므로 청소 일정에 따라 협조 바람.

 아. 기타 문의사항 : 생활관(031-219-2144)

 

 

 

 

아주대학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