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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매년 2월, 8월
신청기간 중에 개인별 신청하였다고 반드시 학생예비군으로 편성되는 것이 아님을 유의.
* 초과학기, 군 정보 부정확 등의 사유로 반려될 수 있으니 신청 대상여부 및 개인정보 최신화 필수 - 대상
- 학부생
- ①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 편입생
- ②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 ③ 재학 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 대학원생
- ① 학부(아주대학교) 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 ②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 ③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 교수(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 학부생
- 신청방법
-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 학교 홈페이지 → 포탈(AIMS2)로그인 → 학부학사(대학원학사) → 예비군대원 신고
- 군번, 입영일자, 전역일자, 주특기(병과) 등은 전역증, 병적증명용 주민등록초본,
- 병적증명서(www.egov.go.kr에서 인터넷발급 신청가능) 등을 참고하여 정확히 입력.
-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 기타사항
- 군 휴학 후 복학 신청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됨.
- 단, 군번 및 전화번호 등 수정사항은 반드시 수정.
- * 일반휴학 후 복학신청 시 자동전입신청이 되지 않으므로 예비군대원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 연락처 및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고 변동될 경우에는 예비군연대 사무실로 통보.
전입신고 기간 내 전입신고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교육훈련시간 초과 부과에 따른 추가교육)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복학 전 지역예비군에서 부과된 보충 훈련(개인차수 2차 훈련)을 무단불참 할 경우 복학 후에도 부과
(예비군 편성기간 내 반드시 이수) - 2014년 1월1일부터 졸업 유예자, 초과학기 등록자 / 학적 유지자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 군 휴학 후 복학 신청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