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활동
아래 탭을 클릭하여 상세내용 확인바랍니다. (Please click on the tab for more information)
-
[논문]
이진희,
교양 교과 적합성에 대한 재고,
교양교육연구,
Vol.18,
No.3,
pp. 43-55
(Jun, 2024)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에서의 폭파원리와 사소성에 대한 거부,
논리연구,
No.1,
pp. 45-79
(Feb, 2024)
-
[논문]
이진희,
복수문제 다시 생각하기,
논리연구,
No.3,
pp. 231-263
(Oct, 2023)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비고전적 메타언어,
철학사상,
No.86,
pp. 325-352
(Nov, 2022)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배타적 부정,
철학·사상·문화,
No.39,
pp. 103-126
(Jun, 2022)
-
[논문]
이진희,
The Indeterminacy of Quantified Sentences and The Paradigm Concept of Vagueness,
논리연구,
No.2,
pp. 139-172
(Jun, 2022)
-
[논문]
이진희,
비고전논리학과 반예외주의,
논리연구,
No.1,
pp. 85-125
(Feb, 2021)
-
[논문]
이진희,
비고전논리학과 반예외주의,
논리연구,
No.1,
pp. 85-125
(Feb, 2021)
-
[논문]
이진희,
연역, 귀납 그리고 의도,
철학·사상·문화,
No.34,
pp. 239-263
(Nov, 2020)
-
[논문]
이진희,
연역, 귀납 그리고 의도,
철학·사상·문화,
No.34,
pp. 239-263
(Nov, 2020)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 복수문제 그리고 표현가능성,
철학사상,
No.77,
pp. 75-104
(Aug, 2020)
-
[논문]
이진희,
교양 교육으로서의 비판적 사고와 논리 교육,
교양교육연구,
Vol.14,
No.4,
pp. 189-200
(Aug, 2020)
-
[논문]
이진희,
교양 교육으로서의 비판적 사고와 논리 교육,
교양교육연구,
Vol.14,
No.4,
pp. 189-200
(Aug, 2020)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 복수문제 그리고 표현가능성,
철학사상,
No.77,
pp. 75-104
(Aug, 2020)
-
[논문]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 현황 분석,
교양교육연구,
Vol.13,
No.6,
pp. 187-203
(Dec, 2019)
-
[논문]
이진희,
배제, 단지 거짓 그리고 양진주의,
철학적 분석,
No.42,
pp. 73-95
(Dec, 2019)
-
[논문]
이진희,
배제, 단지 거짓 그리고 양진주의,
철학적 분석,
No.42,
pp. 73-95
(Dec, 2019)
-
[논문]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 현황 분석,
교양교육연구,
Vol.13,
No.6,
pp. 187-203
(Dec, 2019)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1,
pp. 87-124
(Feb, 2019)
-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더미 역설,
논리연구,
Vol.22,
No.1,
pp. 87-124
(Feb, 2019)
-
[논문]
이진희,
소렌센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3,
pp. 335-366
(Oct, 2017)
-
[논문]
이진희,
소렌센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3,
pp. 335-366
(Oct, 2017)
-
[논문]
이진희,
간극이론과 진리에 대한 최소직관,
논리연구,
No.2,
pp. 145-184
(Jun, 2016)
-
[논문]
이진희,
간극이론과 진리에 대한 최소직관,
논리연구,
No.2,
pp. 145-184
(Jun, 2016)
-
[논문]
이진희,
모호한 함축에 대하여,
철학적 분석,
No.30,
pp. 17-55
(Sep, 2014)
-
[논문]
이진희,
모호한 함축에 대하여,
철학적 분석,
No.30,
pp. 17-55
(Sep, 2014)
-
[논문]
이진희, 김형규, 홍성연,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의사소통 역량평가 개발,
교양교육연구,
Vol.8,
No.2,
pp. 299-332
(Apr, 2014)
-
[논문]
이진희,
고차모호성과 극단적 결정불가능성,
논리연구,
No.1,
pp. 137-180
(Feb, 2014)
-
[논문]
이진희,
고차모호성과 극단적 결정불가능성,
논리연구,
No.1,
pp. 137-180
(Feb, 2014)
-
[논문]
이진희,
더미의 역설과 초평가주의,
논리연구,
No.2,
pp. 189-231
(Jun, 2013)
-
[논문]
이진희,
파라의 역설과 의미론적 간극,
철학·사상·문화,
No.14,
pp. 111-132
(Jul, 2012)
-
[논문]
이진희,
수학적 실재론과 반-직해주의,
철학·사상·문화,
No.12,
pp. 33-66
(Jul, 2011)
-
[논문]
이진희,
소렌센의 더미와 '모호함'의 모호함,
논리연구,
pp. 117-134
(Aug, 2010)
-
[논문]
이진희,
버지스-로젠의 딜레마와 유명론,
논리연구,
pp. 1-31
(Feb, 2008)
-
[논문]
이진희,
필요불가결성 논증과 수학적 진술의 액면가,
철학연구,
pp. 99-122
(May, 2006)
-
[학술회의]
이진희,
양진주의는 사소성 논리인가?,
2023 한국철학자연합대회,
(May, 2023)
-
[학술회의]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현황 분석,
2018년 춘계학술대회(한국교양교육학회/한국교양기초교육원/전국대학교양교육협의회/한국논리학회),
pp. 253-257
(Jun, 2018)
-
[학술회의]
이진희,
고차 모호성과 분명한 경계,
한국논리학회 2013년 여름 정기학술대회,
pp. 19-31
(Jul, 2013)
-
[학술회의]
이진희,
아주대학교 전공진입제도 및 교양교육선진화 방안,
제 4차 ACE 포럼,
(Nov, 2012)
-
[저서]
이진희,
수학적 실재론과 과학,
(Aug, 2020)
-
[저서]
홍성연, 이진희, 김인수, 임현정,
교양교육 전반 성과진단 방안 연구,
(Nov, 2016)
-
[저서]
홍성기, 권순정, 김진희, 송하석, 이진희, 정재영, 홍성연,
대학구조조정과 연계한 창의적 인문학 교육모형 개발과 융복합 생태계 형성,
(Dec,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