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학회

B.E.S.T 베스트

지도교수 : 김혜선 교수님
B.E.S.T 소개

B.E.S.T는‘Biology Experiment & Study Team’의 약자로, 오랜 역사를 가진 생명과학과 소속 학술소학회입니다.  B.E.S.T는 생명과학에 대한 이론공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험을 통해 실험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스터디모임을 통해 함께 공부하고, 배운 지식을 공유하며 공부한 내용을 견고히 다지며, 교육봉사, 멘토링, 실험활동 등을 통해 생명과학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지도교수 인사말
활동 사진

                                                 



DoBE 

지도교수 : 이창한 교수님

 



DoBE 소개

생명과학과에 온 이상 도비의 운명은 피할 수 없다! 이왕이면 즐기는 도비로 성장하는 게 어떨까? DoBE와 함께하는 자발적 도비되기 프로젝트~! 

자유로운 논문 주제를 가지고 탐독하고, 토의하며 Lv.99 도비가 될 수 있는 이 곳! 논문 읽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논문으로 포스터도 만들고 학술제도 나간다구~? 자연과학도라면 필히 갖춰야 할 능력을 지금부터 쌓아봐^^* 도비 이즈 프리~~


지도교수 인사말

생명과학과 소학회 DoBE는 생명 현상에 대한 근원적인 호기심과 질문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DoBE는 생명과학 전공과목에서 배울 수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본인이 더 알고자 하는 관심 주제를 정하고 탐구합니다. 본인이 가진 질문들에 대해 논문 등 과학적 자료들을 바탕으로 학술적으로 심도 있게 이해하고, 더 아나가, 포스터 제작, 토론, 발표 활동을 통해 상호교류하는 능력을 증진해 나갈 수 있습니다. 생명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본인의 궁금증도 해결하고 학과 선후배 및 동기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활동 사진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