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기타] 2016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을 위한 등록 안내

  • 자연과학대학교학팀
  • 신윤섭
  • 작성일 2016-03-08
  • 조회수 1541

학생활동 및 대학문화 창달 지원을 확대하고 단과대학 자율경영과 학과 중심의 소학회 관리, 지원 강화를 위하여 AIMS2에 소학회 등록원을 제출하는 소학회에 한하여 2016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지원금은 대학문화위원회 소학회 제출서류 심사 후 결정됩니다)

*신규소학회 역시 동일한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1. 학생등록기간 및 서류제출기한 : 2016년 3월 10일(목) 10시 ~ 3월 23일(수) 18시

2. 학생 서류 제출

    ➀ 첨부파일소학회등록제반양식을 작성하여 off-line 제출(자연대 교학팀(원천관 239호))

    ➁ 활동내역, 수상내역 증빙자료(자유양식)를 첨부하여 (on-line & off-line)제출

    ③ 제출기한: 2016323() 18시까지

    ④ 제출장소: 자연대 교학팀(원천관 239호)

3. 학생 신청 매뉴얼 (참고용)

 

학생입력은 2016학년도 소학회 회장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소학회 정보 입력에 앞서 입력 권한을 부여받고자 하는 동아리의 회장은

아래 링크 주소 클릭 후 관리자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주소 : http://goo.gl/forms/NvrX1E6U4E

* 입력권한은 관리자 등록 후 다음날 오전 10시 자동 부여됨

 

1) AIMS2소학회 등록 web' open

2) 포탈 로그인 -> 학사(학부) -> 학생 -> 소학회신청/소학회상세정보신청 작성

3) 세부 작성요령

소학회 신청화면에서

    - 소학회명/지도교수/소학회소속대학/학부/설립목적을 입력합니다.

    -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

소학회 상세정보 신청화면에서

    - ‘기수정보’ tab 선택 -> 기수현황/자체평가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 자체평가란에는 해당 소학회에 대한 평가를 자유양식으로 입력합니다.

    - ‘회원정보’ tab 선택 -> 추가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소학회의 모든 회원을 입력합니다.

        (학번을 입력하고 저장하면 이름은 자동 생성됨)

     * 가입일자는 반드시 입력합니다.

     * 회장, 부회장, 총무는 반드시 한명씩만 입력합니다.

     * 한 학생을 입력할 때마다 추가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활동내역’ tab 선택 -> 추가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5학년도의 활동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활동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에 업로드로 제출합니다.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에 자료로 활용되므로

          on-lineoff-line으로 모두 제출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 ‘수상내역’ tab 선택 -> 추가버튼 반드시 클릭하고 시작!

     * 2015학년도의 수상내역에 대하여 개별적으로 입력합니다.

     * 수상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파일 업로드로 제출합니다.

        보고서, 사진 등 자유양식이며 추후 소학회 등급 평가에 자료로 활용되므로

      on-lineoff-line으로 모두 제출합니다.
     * 작성이 끝나면 저장 버튼 반드시 클릭합니다.

 

주의) 모든 데이터 수정(추가, 삭제)후에는 저장버튼을 반드시 클릭하셔야 반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