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대학원]2016-1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 자연과학대학교학팀
- 신윤섭
- 작성일 2016-03-07
- 조회수 1460
가. 시행대상: 청구논문제출 예정자
나. 신청 및 이용 절차
1) 대학원 담당자에게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이용 신청
- 대학원 담당자 e-mail : thesis@ajou.ac.kr
-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2) 대학원교학팀에서 클래스 아이디, 패스워드, 시스템 이용방법이
포함된 사용 안내메일 발송
3) 대학원교학팀에서 보낸 이용방법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 접속하여
계정 생성
4)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하여, 각 목적에 맞게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유사도 검사를 할 학위청구논문을 “업로드” 함.
5)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다.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구분 |
기간(기한) |
제출서류 |
비 고 |
Self Checking 결과 제출 |
논문심사일 전까지 |
Self Checking 독창성 보고서 |
*지도교수에게 제출 *제출서류는 프로그램에서 출력 |
Self Checking 결과 확인 |
지도교수 확인서(소정 서식) |
*지도교수 확인 |
* 지도교수가 논문심사 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및 보완 여부 판단)
라. 논문심사결과 제출 시 관련 자료 제출
1) 디지털수령증, 유사도 %가 표시된 페이지(프로그램에서 출력하여 제출)
2) 학위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