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기타] [대학원]2016-1학기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 자연과학대학교학팀
  • 신윤섭
  • 작성일 2016-03-07
  • 조회수 1460

. 시행대상: 청구논문제출 예정자

. 신청 및 이용 절차

1) 대학원 담당자에게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이용 신청

- 대학원 담당자 e-mail : thesis@ajou.ac.kr

-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2) 대학원교학팀에서 클래스 아이디, 패스워드, 시스템 이용방법이

포함된 사용 안내메일 발송

3) 대학원교학팀에서 보낸 이용방법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 접속하여

계정 생성

4)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근하여, 각 목적에 맞게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유사도 검사를 할 학위청구논문을 업로드.

5)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 결과 제출 및 지도교수 확인

 

구분

기간(기한)

제출서류

비 고

Self Checking 결과 제출

논문심사일 전까지

Self Checking 독창성 보고서

*지도교수에게 제출

*제출서류는 프로그램에서 출력

Self Checking 결과 확인

지도교수 확인서(소정 서식)

*지도교수 확인

* 지도교수가 논문심사 시에 심사위원회에 보고(심사위원회에서 수정 및 보완 여부 판단)

. 논문심사결과 제출 시 관련 자료 제출

1) 디지털수령증, 유사도 %가 표시된 페이지(프로그램에서 출력하여 제출)

2) 학위논문 표절점검 확인서(지도교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