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공지사항

[기타] [자연대] 2014-1학기 누적 이메일 정리 안내

<2014-1학기 누적 이메일 정리 안내>

가. 필요성 및 진행사항
   1) 필요성
      - 적정한 이메일 보유로 이메일 시스템 성능 유지
      - 악성코드, 시스템 해킹 등에 대비 사용자에 의한 이메일 백업 필요
   2) 누적 이메일 정리 대상
      - 이메일 계정 : 본교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 교직원, 대학원생, 학부생, 연구원 등 모든 계정의 누적 이메일           
      - 누적 이메일 : 2013년 3월 1일 이전 이메일(수신 메일, 발송 메일)
   3) 정리 일시 : 2014년 5월 9일(금)

나. 이메일 백업 안내 사항
   1) 사용하는 이메일에 따라 총 3가지(웹메일, Msoutlook, MS Outlook express)를 이용하여 백업(※ 붙임 매뉴얼 참조)
   2) 개인별 백업 진행 시 기술적인 지원을 요청하는 경우 담당자 및 PC119센타에서 지원 예정
      - 담당자 : 2186, netadm@ajou.ac.kr
      - PC119센타 : 2119, PC119@ajou.ac.kr

 

 

 

 

붙임 : 1. 웹메일 백업기능을 이용한 백업방법 1부
       2. MsOutlook을 이용한 백업방법 1부
       3. MS Outlook Express를 이용한 백업방법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