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시험
강의 | 전공 분야 | 시험 과목 Test subjects | |
---|---|---|---|
전공1 Major 1 | 전공 2 Major 2 | ||
석·박사 통합 | G1 | 고급 렌더링 이론 | 고급 렌더링 이론 |
고급 모델링 이론 | 고급 모델링 이론 | ||
고급 애니메이션 이론 | 고급 애니메이션 이론 | ||
G2 | 시각 효과의 내러티브 사용 | 시각 효과의 내러티브 사용 | |
미디어의 오디오 | 미디어의 오디오 | ||
영화이론 | 영화이론 | ||
시나리오 플롯 | 시나리오 플롯 | ||
G3 | 소셜 미디어 휴먼 | 소셜 미디어 휴먼 | |
소셜 미디어 분석 | 소셜 미디어 분석 | ||
G4 | 신흥 커뮤니케이션 및 뉴미디어 기술의 문제 | 신흥 커뮤니케이션 및 뉴미디어 기술의 문제 | |
디지털 텔레비전 기술의 문제 | 디지털 텔레비전 기술의 문제 | ||
G5 | 온라인 게임 콘텐츠 및 기술 | 온라인 게임 콘텐츠 및 기술 | |
소셜 가상 콘텐츠 및 기술 | 소셜 가상 콘텐츠 및 기술 | ||
새로운 게임 디자인 문제 | 새로운 게임 디자인 문제 | ||
G6 | 정보 시각화 원리 및 기법 | 정보 시각화 원리 및 기법 | |
사용자 중심 디자인의 이슈와 기법 | 사용자 중심 디자인의 이슈와 기법 | ||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방법론 |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방법론 |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의 문제 |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의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