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학기제

교내 게임 유저 전적 분석 및 매칭 웹서비스 개발

작품개요

E-sports가 이번 아시안 게임 종목으로 채택될 만큼 게임은 사람들에게 취미 그 이상으로 여겨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게임 사이에서 오랫동안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매월 전 세계 인구 1억 명이 즐겨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을 선택하여 유저 매칭시스템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기존 매칭 시스템에서 '태그'라는 기능 도입을 통해 실제로 주변에서 가깝고 연관성이 높은 사람과 매칭하여 친목 도모를 유도하고 더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최종 성과 발표회

중간교류회

팀명

도구인권위원회

팀장

팀원

지도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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