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3-2학기 복학생 전과 신청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김다희
- 작성일 2013-07-01
- 조회수 36483
2013-2학기 복학생 전과 시행 안내
2013-2학기 전과를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드리오니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전과원서 접수 기간 내에
인문대학교학팀으로 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복학생 전과의 경우, AIMS2에서 복학신청을 완료해야만 전과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대상: 2013-2학기에 2학년 또는 3학년으로 진급 예정인 2013-2학기 복학 신청자
- 2학년 1학기 전과신청자 : 2학기 이수
- 2학년 2학기 전과신청자 : 3학기 이수
- 3학년 1학기 전과신청자 : 4학기 이수
※ 2012년 이전에 학부단위로 입학한 학생이 본래 학부 소속 전공 간 소속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별도 전과과정을 거치지 않고 전과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교무팀에 별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 : 자연과학대학 물리학과 → 수학과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
2. 신청 자격
- 2003학년도 이전 입학생: 학기당 평균 16학점 이상 이수, 누계 평점평균 2.50 이상
- 2004학년도 이후 입학생: 학기당 평균 14학점 이상 이수, 누계 평점평균 2.50 이상
<참고사항>
- 복학생 전과 신청자의 경우 2013년 하계계절학기 성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2005년도 이후 입학한 특기자 전형 학생 및 2006년도 이후 입학한 전공예약제 학생은 전과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학과별 자체 자격기준 및 시험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후 해당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 신청 기준은 최소 요건으로, 실제 사정 시에는 학과 자체기준 및 면담결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발합니다.
3. 전과 신청 및 접수
- AIMS2포탈→학사(학부)→전과 신청→저장 후 전과원서 출력(성적표 첨부)→현재 소속 학과 사무실 제출→
현재 소속 학과장 면담→전과 희망학과 학과장 면담→최종 결과 발표
- 복학생 전과를 신청할 경우, 전과 신청 전에 반드시 복학 신청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학과장 면담 일정은 해당 학과에서 개별 안내 예정
4. 전과 신청 접수기간 : 2013.07.01.(월) ~ 2013.07.08.(월) 18:00
※ 전과 신청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원서 출력 및 추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5. 전과 최종 결과 발표: 2013년 7월 말 (2013-2학기 수강신청 전)
6. 유의사항
-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인문대학교학팀에 원서를 제출하고 소속
학과장님과 면담을 한 후 전과원서에 가․부 확인 서명을 받기 바랍니다.
-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전과원서에 반드시 전과사유를 기재해야합니다.
- 2004학년도 입학생부터는 모집단위별 입학전형 성적을 기준으로 선발된 전학년 장학생이
전과를 하게 될 경우 장학금 지급 규칙에 의거 장학생 자격을 상실하게 되므로 이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장학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 031-219-2038)
7. 문의처
- 학과별 전과 사정 원칙(전입/전출) 및 면담 일정 : 인문대학교학팀(219-2803)
-그 밖의 문의사항 : 교무팀 (keep@ajou.ac.kr / 219-2012,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