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성공취업 후기공모전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김민경
- 작성일 2019-12-19
- 조회수 10606
| | | ||
[2019학년도 하반기 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 ||||
| | |
1. 응모대상: 2018년 상/하반기 2019년 상/하반기 현재 기업체(공공기관 포함) 재직자 또는
취업 확정자
2. 평가방법(정성평가)
평가요소 | 평가점수 (100) | 평가기준 |
내용의 충실도 | 50 | 성공 취업을 위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
후기 작성의 성실성 | 30 | 후기의 단순한 내용 나열이 아닌 후배들을 위한 정성이 담긴 내용 작성 |
취업 노하우 전달성 | 20 | 자신만의 취업 성공을 위한 독특한 노하우 공개 |
가. 대상(1등)(1명) : 150,000원 상금
나. 최우수상(2등)(3명) : 각 70,000원 상금
다. 우수상(3등)(8명) : 각 50,000원 상금
마. 참가상(100명) : 각 20,000원
※ 시상내역은 접수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참가자별 취업 성공 후기를 책자 발행하여 배포하는데 동의해야 함.
4. 공모내용
가. 공 모 명 : 아주대학교 2019학년도 하반기 성공 취업 후기 공모전
나. 공모분야 : 분야별 직무 중심 취업 성공 후기
[분야별 직무]
No. | 분야 | 직무종류 |
1 | 경영지원 | 기획전략, 회계경리, 자금재무, 구매자재, 홍보광고, 인사, 교육, 총무, 법무, 비서 |
2 | 영업/유통 | 영업·영업관리, 해외영업, 무역, 마케팅, 상품개발, 물류, 유통, 판매, 매장관리, TM, 고객지원 |
3 | 생산/연구 | 생산관리, 생산기술, 생산, 기능직, 연구개발, 품질관리, 환경/안전 |
4 | IT분야 | 웹마스터, 기획, 웹디자인, 프로그래머, 시스템분석, 설계, 네트워크 관리, 통신기술, 모바일, 일반기업IT직 |
5 | 디자인 | 그래픽디자인, 제품디자인, 캐릭터디자인, 패션디자인, 편집디자인 |
6 | 서비스 | 승무원, 관광, 호텔리어, 외식서비스 |
7 | 공기업 (공무원,공사) | 사무직, 기술직, 기능직 |
8 | 전문/기타 | 건축, 토목, 인테리어, 금융, 대출보상, 광고기획, 출판기획, 기자, 아나운서, PD, 강사, 학습지, 간호사, 의사, |
다. 작성내용 ( * “붙임” 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양식 참조)
- 입사관련 기본사항
- 개인정보
- 성공취업 후기 작성
: 취업준비 꿀팁!, 서류준비 꿀팁!, 필기고사준비 꿀팁!, 면접준비 꿀팁!,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꿀팁!
※ 온라인 제공 및 사례집 제작시 개인정보는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하도록 할 예정
입니다.
라. 작성분량: A4지 3~5장 분량 제출
마. 제출서류: 성공취업 후기(별도 양식), 취업 여부 확인용 서류(명함,입사합격증,사원증 등)
바. 제출방법: 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job.ajou.ac.kr) 로그인 -> 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클릭 -> 개인정보 동의 -> 해당 양식 직접 등록 -> 담당자 확인 후 승인
사. 문의사항 및 연락처
- E-mail: wbhwang@ajou.ac.kr 또는 job@ajou.ac.kr
- 전화: 031-219-2043 / 팩스: 031-031-219-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