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행사] 성공취업 후기공모전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김민경
  • 작성일 2019-12-19
  • 조회수 10607


 

 

 

[2019학년도 하반기 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1. 응모대상: 2018년 상/하반기 2019년 상/하반기 현재 기업체(공공기관 포함) 재직자 또는

취업 확정자


2. 평가방법(정성평가)

평가요소

평가점수

(100)

평가기준

내용의 충실도

50

성공 취업을 위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

후기 작성의 성실성

30

후기의 단순한 내용 나열이 아닌 후배들을 위한 정성이 담긴 내용 작성

취업 노하우 전달성

20

자신만의 취업 성공을 위한 독특한 노하우 공개



3. 시상내역

. 대상(1)(1) : 150,000원 상금

. 최우수상(2)(3) : 70,000원 상금

. 우수상(3)(8) : 50,000원 상금

. 참가상(100) : 20,000

시상내역은 접수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참가자별 취업 성공 후기를 책자 발행하여 배포하는데 동의해야 함.

 

4. 공모내용

. 공 모 명 : 아주대학교 2019학년도 하반기 성공 취업 후기 공모전

. 공모분야 : 분야별 직무 중심 취업 성공 후기


[분야별 직무]

No.

분야

직무종류

1

경영지원

기획전략, 회계경리, 자금재무, 구매자재, 홍보광고, 인사, 교육, 총무, 법무, 비서

2

영업/유통

영업·영업관리, 해외영업, 무역, 마케팅, 상품개발, 물류, 유통, 판매, 매장관리, TM, 고객지원

3

생산/연구

생산관리, 생산기술, 생산, 기능직, 연구개발, 품질관리, 환경/안전

4

IT분야

웹마스터, 기획, 웹디자인, 프로그래머, 시스템분석, 설계, 네트워크 관리, 통신기술, 모바일, 일반기업IT

5

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제품디자인, 캐릭터디자인, 패션디자인, 편집디자인

6

서비스

승무원, 관광, 호텔리어, 외식서비스

7

공기업

(공무원,공사)

사무직, 기술직, 기능직

8

전문/기타

건축, 토목, 인테리어, 금융, 대출보상, 광고기획, 출판기획, 기자, 아나운서, PD, 강사, 학습지, 간호사, 의사,

  

. 작성내용 ( * 붙임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양식 참조)

- 입사관련 기본사항

- 개인정보

- 성공취업 후기 작성

: 취업준비 꿀팁!, 서류준비 꿀팁!, 필기고사준비 꿀팁!, 면접준비 꿀팁!,

후배들을 위한 나만의 꿀팁!

온라인 제공 및 사례집 제작시 개인정보는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하도록 할 예정

입니다.

. 작성분량: A43~5장 분량 제출

. 제출서류: 성공취업 후기(별도 양식), 취업 여부 확인용 서류(명함,입사합격증,사원증 등)

. 제출방법: 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job.ajou.ac.kr) 로그인 -> 성공취업

후기 공모전 클릭 -> 개인정보 동의 -> 해당 양식 직접 등록 -> 담당자 확인 후 승인

. 문의사항 및 연락처

- E-mail: wbhwang@ajou.ac.kr 또는 job@ajou.ac.kr

- 전화: 031-219-2043 / 팩스: 031-031-219-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