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인문대학 전공과목 정정기간 유의사항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강필승
- 작성일 2020-03-03
- 조회수 6663
** 3/9 수정 사항: 박정식 교수님 '동화와 민담'은 받지 않습니다.
「인문대학 전공과목 정정기간 유의사항 안내」
2020년 1학기 수업이 코로나-19로 인해 3월16일부터 2주간 동영상 강의로 진행될 예정임에 따라 전공과목 정정기간 정원 외 수강신청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상과목: 인문대학 개설 전공과목 중 잔여여석이 0인 과목(첨부 참조)
■ 요청자격: 2020-1학기 인문대학 재학생(복수 및 부전공자 포함)
■ 구비서류: 담당교원 허가 메일 + 수강신청 요청서(첨부 양식)
■ 신청기간
가. 개강 전 : 2020.03.09.(월) 09:00 ~ 2020.03.13.(금) 15:00
– 13일(금) 16시 이후 수강신청 내역 확인
나. 개강 후 : 2020.03.16.(월) ~ 2020.03.20.(금) / 매일 09:00~16:00
– 당일 17시 이후 수강신청 내역 확인
■ 신청방법: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메일로 허가를 받은 후, 승인받은 메일에 수강신청 요청서를 첨부하여 학과별 담당자에게 메일로 요청
- 국어국문학과 / 사학과 : com26178598@ajou.ac.kr
- 영어영문학과 : ming2803@ajou.ac.kr
- 불어불문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 sso2013@ajou.ac.kr
■ 인문대학 신임 교원 및 강사 이메일 안내
-장두영 교수님(현대작가론) : changkor@ajou.ac.kr
-김동은 교수님 (국어음운론, 국어어학개론) : hiemsky@snu.ac.kr
-신지영 교수님(콘텐츠 영어 실습) : js.bluemountain@gmail.com
-김호 교수님(유목제국의 세계) : ohkimho@nate.com
-박용진 교수님(서양사입문) : parktoan@naver.com
■ 유의사항
1. 담당교원의 수강 허가가 기재된 메일 및 수강신청 요청서 미비 시 수강신청 불가
2. 강의실 사정으로 인한 증원 불가 시 담당교원 허가가 있어도 수강신청 불가(교학팀 메일 수신 선착순 처리)
3. 상기 신청기간에 기재된 수강신청 내역 확인 필
4. 개강 전 신청은 첨부된 과목만 가능하며, 개강 후는 수강신청 현황에 따라 상이
■ 문의사항
- 국어국문학과 / 사학과 : 031-219-2802
- 영어영문학과 : 031-219-2803
- 불어불문학과 / 문화콘텐츠학과 : 031-219-2822
인 문 대 학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