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기타] 교내 출입자 온라인 문진표 사용 안내

  • 인문대학교학팀
  • 김민경
  • 작성일 2020-08-31
  • 조회수 3381
 

국내·외 코로나19 감염증 상황의 장기화에 따라 학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수칙 강화의 일환으로 온라인 문진표를 아래와 같이 개발·운영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PC]

학교 홈페이지 포탈 - 주요 서비스 - ‘모바일 문진표’ 클릭 → 정보 입력 → 제출 


[모바일]

아주대학교 앱 - Ajou Favorite - ‘모바일 문진표’클릭

→ 정보 입력 → 제출로 온라인 문진표 작성·제출 완료 

- 모바일 문진표 작성 항목은 기존 종이 문진표 작성 항목과 동일하며,

온라인으로 제출한 문진표는 문진표에 입력한 입력 당사자의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




대면 수업 등의 이유로 다산관 출입 시, 출입하는 날짜에 문진표 작성 바랍니다.




인 문 대 학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