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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한국장례문화진흥원 직원모집 연장공고

재단법인 한국장례문화진흥원 직원 모집 연장공고

 
 『재단법인 한국장례문화진흥원』은 정부의‘e하늘 장사정보시스템’ 운영과 장사분야의 정책․제도․문화의 연구 및 친자연적 장례문화 교육․홍보하는 기관으로 우리원에서 함께 일할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업무내용

※ 관련분야 경력기간 산정은 박사학위 취득 전·후 기간을 포함한다.
※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응시 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3. 근무 조건

 ○ 근무조건 : 주 5일제 근무, 4대 보험 가입
 ○ 보수는 연봉제(5,000만원∼6,000만원)로 하되, 진흥원의 보수규정에 따름
 ○ 근무형태는 계약직(최초계약일로부터 2015.12.31까지)으로 하되, 업무실적 및 근무평정에 따라 재계약 가능
 ○ 사무실 소재지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28 동대문빌딩 7층
 

4. 전형 일정 및 방법 

  □ 1차 서류전형
   ○ 제출된 증명 서류 및 지원동기, 근무경력, 응시분야에 대한 전문성, 직무수행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
   ○ 서류전형 발표 : 2015. 3. 31(화) 예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지원 자격 기준 미달자 및 서류미비자는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
     ※응시지원서에 기재한 학력·자격·경력증명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해당사항을 인정하지 않음
  □ 2차 면접전형
   ○ 1차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에 한하여 면접을 실시하여 전문성, 업무대응능력 등 종합심사
   ○ 면접전형일 : 2015. 4. 2(목) 예정
     ※ 우리원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지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kfcpi.or.kr),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 사이트(www.ehaneul.go.kr), 보건복지부 홈페이지(www.mw.go.kr)에 공지
 

5. 제출 서류

 ○ 응시원서(우리원 소정양식) 1부
 ○ 자기소개서(우리원 소정양식) 1부 ※A4용지 2매 이내
 ○ 경력기술서(우리원 소정양식) 1부
 ○ 직무수행계획서 1부 ※A4용지 2매 이내
 ○ 학위별 졸업(학위)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자격증 및 면허증(해당자에 한함)
   ※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에는 반드시 근무기간, 직위, 직급, 담당업무가 명시되어야 함
      (인사담당자 확인필)
   ※ 온라인(E-mail)으로 제출 시, 증명서는 스캔 후 이미지(jpg)로 변환하여 첨부
 

6.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 기간 : 2015. 3. 17(화) ∼ 2015. 3. 29(일)[당초 : 3.3(화) ~ 3.16(월) ]
   ※ 방문접수는 근무시간(09:00∼18:00)內 접수 가능하며, 토․일요일 등의 법정공휴일은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
   ※ 우편 및 E-mail 접수는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접수 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등기), E-mail 접수
 ※ E-mail 접수 시, 제출서류 일체를 zip파일형태로 압축하여 송부
    (파일명: [지원직종]성명_출생년월일.zip, ex) [행정직]홍길동_800301)
  □ 접수 장소
    ☞ (110-841)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28 동대문빌딩 7층
                재단법인 한국장례문화진흥원 채용담당자 앞 
  □ 접수 및 채용 문의 : recruit@kfcpi.or.kr  ☏02-6930-9315
 

7. 기타 사항 

 □ 본 채용은 진흥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개별 통지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kfcpi.or.kr),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 사이트(www.ehaneul.go.kr), 보건복지부 홈페이지(www.mw.go.kr),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사람인(www.saramin.co.kr)에 공고함
 □ 보수수준은 우리원 보수규정에 의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와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에는 접수하지 아니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서류접수 시, 기재 착오 및 연락 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제출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서류 확인 및 면접심사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됨
 

8. 첨부파일 

  1) 관련공문 1부
  2)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등 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