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16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16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1.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6.9.5(월) ~ 9.7(수)

2. 수강신청절차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수강신청과목 전산입력 → 지도교수 확인]
  가.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강신청전 전공(학과별 전필과목 포함) 및 연구과목의 필수 이수조건을 확인하여
      수료(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나.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대학원) → 상단 교과수업 클릭 좌측 메뉴
      수업시간표/계획서 조회
  다. 수강신청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 대학원 → 좌측 메뉴 수강신청(학과 전공 클릭 또는 수강신청
      개설강의 목록 조회) → 수강신청 저장 → 수강신청 결과 조회
      ※ 전공(학과별 전필과목 포함) 및 연구과목의 필수 이수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여 수료(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라. 지도교수 확인: 교수용 AIMS를 이용하여 해당 지도교수(지도교수 미배정 시 학과장)로부터 수강지도 확인
      ※ 반드시 지도교수의 수강지도 확인을 받아야 함.

 
수강신청 정정전 첨부된 수강신청안내문을 반드시 참조하시어 수강신청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교학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