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8-2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2018-2학기 휴학·복학 신청안내
2018-2학기 휴학, 휴학연장 및 복학 신청과 관련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휴학,복학,휴학연장 신청 후 반드시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2018학년도 1학기 휴학/복학 신청 일정
구분 | 일정 |
복학신청기간 | 2018.07.02.(월)~2018.08.31.(금) |
개강일자 | 2018.9.3.(월) |
미등록생 휴학신청기간 (등록금 미납부자) | 2018.07.02.(월)~2018.09.28.(금) (수업일수 1/4선) |
등록생 휴학신청기간 (등록금 기납부자) | 2018.07.02.(월)~2018.11.23.(금) (수업일수 3/4선) |
** 등록 후 수업일수 1/4선 전까지 휴학신청을 할 경우 복학 시 등록금 대체 가능하며 1/4선 이후 휴학신청 시 등록금 환불이 진행됨(경과된 수업일수에 따라 등록금이 차등 환불됨.)
2. 휴학/복학 신청 방법
가. 휴학 신청 : AIMS2 전산 신청
1) [아주대학교홈페이지 로그인] - [My portal] - [학사(대학원)] - [학적] - [휴학신청(좌측메뉴)]
2) 재학생 중 휴학 신청자
- [휴학신청 버튼 클릭] - [하단 변동세부구분, 휴학사유, 휴학 사유내역, 휴학기간 선택 및 입력] - [저장 클릭]
3) 휴학생 중 휴학연장 신청자
- [휴학연장 버튼 클릭] - [하단 변동세부구분, 휴학사유, 휴학사유내역, 휴학기간 선택 및 입력] - [저장 클릭]
※ 유의사항: 휴학연장 시 신청학기에 복학신청 정보가 자동 생성되며, 이는 휴학 연장 신청을 위한 전산상의 자동 프로그램 생성 내용으로써 참고사항임. 즉, 휴학 연장신청 학기에 휴학연장 처리함에 있어 아무런 지장을 주지 않음.
※ 기 타: 군입대 휴학은 입대증빙서류 확인 후 처리해야 하므로 웹신청 이후 입대관련 증빙서류(입영명령서 또는 복무확인서)를 구비하여 대학원교학팀 사무실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나. 복학 신청
1) [아주대학교홈페이지 로그인] - [My portal] - [학사(대학원)] - [학적] - [복학신청(좌측메뉴)]
2) [복학신청 버튼 클릭] - [하단 신청연도, 신청학기 선택] - [저장 클릭]
※ 군제대 복학은 제대증빙서류 확인 후 처리해야 하므로 웹신청으로 불가하며, 기존 방식대로 제대서류 구비하여 대학원 교학팀 사무실로 제출 해야 함
※ 제대 증빙서류 : 주민등록초본 또는 기타 병역관련정보기재된 서류
* 기타사항은 대학원교학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219-2302, grad@ajou.ac.kr)
아 주 대 학 교 대 학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