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17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1.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7.3.7(화)~3.9(목)

 

2. 수강신청절차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수강신청 → 지도교수 확인]
  가. 이수학점 충족현황 검토 : 수강신청전 전공(학과별 전필과목 포함) 및 연구과목의 필수 이수조건을
      확인하여 수료(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

  [수강신청 전 졸업요건 취득현황 사전 점검]

[목 적] 수강신청 및 수강지도 시 졸업요구조건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점검하지

못하여 차후에 졸업사정 시 차질이 발생하는 사례를 예방

[개 선실시간으로 졸업요건 취득현황을 일괄적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AIMS메뉴 신설

[조회방법] AIMS -> 학사(대학원) -> 졸업 -> 졸업요건취득 현황조회

[조회내용] 교과목이수현황학과별 전공필수이수 현황지도교수지정과목 이수현황,

     외국어시험/종합시험비교과과목 이수현황학회지게재 현황

  나. 수업시간표/수업계획서 열람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대학원)
      → 상단 교과수업 클릭 좌측 메뉴 수업시간표/계획서 조회

  다. 수강신청 : 홈페이지 AIMS2포탈 로그인 → 학사 대학원 → 좌측 메뉴 수강신청(학과 전공 클릭 또는
      수강신청 개설강의 목록 조회) → 수강신청 저장 → 수강신청 결과 조회

  라. 지도교수 확인: 교수용 AIMS를 이용하여 해당 지도교수(지도교수 미배정 시 학과장)로부터 수강지도 확인

 

※ 수강신청전 첨부된 수강신청안내문을 반드시 참조하시어 수강신청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교학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