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채용] 쿠팡 고객상담사 신입모집공고(~9/10)
- 강예진
- 2017-08-29
- 2667
1. 모집부문 및 채용규모
- 쿠니/ 쿠팡 고객상담원 (00명/정규직)
* 1년 이상 근무시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부서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 부여
2. 주요업무
- 쿠팡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모든 상담 업무(전화, 채팅 등)
3.고용형태 및 근무조건
- 고용형태: 정규직
- 주 5일 근무 (휴일 근무 포함)
- 근무시간: 9am-6pm (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가능)
- 근무지: 독산 센터 또는 회사 지정 센터 (서울 내)
4. 지원자격
- 전문학사 이상
- 2017년 10월 11일부터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분
5. 우대사항
- 인바운드 고객 상담 업무 유경험자 우대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사회경험으로 넓은 시야와 세밀한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분
- 고객이 WOW를 외치는 그 순간의 기쁨을 함께 나눌 준비가 되신 분
6. 서류 접수기간
- 2017.08.21(월) ~ 09.10(일) 23:59까지
7. 접수방법
(1) URL클릭하여 이력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첨부
https://drive.google.com/file/d/0B5zWgjQisKDaekRLMENFanZSVEE/view?usp=sharing
** 상기 이력서 양식으로 미제출시 전형진행 불가. 다운로드 후 제출 필수!
(2) 하단에 정보입력 후 지원
8. 전형절차
- 서류접수 > 대면면접> 합격자 발표 > 최종입사 (2017년 10월 11일 예정)
* 입사 후 3개월간 수습기간을 적용하며,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업무 부적합자에 대해서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9. 기타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 입사 구비서류(졸업증명서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 취소
10. 문의사항
- 이메일 : kimkitty@coupang.com
- 채용블로그 : blog.naver.com/coupang1104
- 채용 페이스북 : www.facebook.com/coupang.recruit
# 지원하기 링크
https://boards.greenhouse.io/coupang1/jobs/783827#.WZo4IT5Jb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