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Z NEWS
경영대학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RESEARCH NEWS
경영대학연구소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2025년 1학기 양지현(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 준비반) 실원 모집]
공인회계사 /세무사 시험 준비 반 양지현에서 다음과 같이 실원을 모집합니다. 1. 지원자격 ①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아주대학교 학생(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②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 응시 자격에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 ③ 양지현 일원으로서 내규를 준수하며 수험생활에 적극적으로 임할 학생 2. 선발방법 ① 1차 시험: 다음 두 반 중 희망하는 한 반을 신청하여 응시 - 기본반: 중급회계(객관식 40문항) - 심화반: 회계학(객관식 40문항), 세법(객관식 40문항) ② 2차 면접: 지도교수와의 개별 면접 3. 시험일정 ① 기본반: 3월 15일(토) 10:00 ~ 11:15, 연암관 104호 ② 심화반: 3월 15일(토) 10:00 ~ 12:00, 연암관 104호 4. 지원방법 ① 지원기간: 3월 7일(금) ~ 3월 13일(목) 23:59까지 ②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W1iF8noXvWVVToMZ4Lff7Qy6FGyzbEC_ca3bqEodgRT-6kw/viewform?usp=sharing 5. 실원 혜택 및 지원 ① 고시반 지정 좌석 제공(중앙도서관 3층에 위치) ② 출결 및 학습시간 관리 ③ 정기 모의고사 실시 ④ 학습지원금 지급(단, 출결, 학습시간, 모의고사 성적을 고려하여 지급) ⑤ 지도교수 및 멘토와의 학습 상담 공인회계사/세무사 시험을 준비 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랍니다.
★[장학/생활비성] 2025학년도 1학기 동행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장학/생활비성] 2025학년도 1학기 동행장학 장학생 모집 안내 가. 장학명 : 동행장학(생활비성) ※ 회계 및 세무 계열에서 활동하고 있는 경영학과 동문들이 모여 후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운영 나. 장학금액 : 2,000,000원 다. 선발대상 : 경영대학 재학생 3명(1학기 2명, 2학기 1명) - 1학기: 3학년, 4학년 각 1명 - 2학기: 2학년 1명 라. 선발기준 * 직전학기 15학점 이상, 평점평균 3.5이상 * 소득분위 50% / *정성평가 30% / 성적평가 20% - 정성평가는 [자기소개서]를 통해 기부자가 직접 평가 * 수혜혜택 학기에 중도휴학 불가(중도휴학시 장학금 반환) 마. 제출 기한: 2025.3.21.(금) 오후 4시 바. 제출 서류 ① 자기소개서 1부(첨부양식) ② 성적증명서 1부(직전학기 포함) ③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1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출력) 사. 서류 제출 - 구글폼으로 제출(링크)
2025학년도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112호) 및 PC실(307호) 프린터 사용 신청서
2025학년도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112호) 및 PC실(307호) 프린터 사용 신청서 1.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 작성 및 제출 *신청서에 접속이 안 될 경우, 학교ID와 비밀번호로 경영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지 링크 https://forms.gle/eLQqSM35AQDxSHvb8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15조(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관리)의 규정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이 강화됨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부터 1층 공용 프린터, 다산관 열람실 및 307호 PC실 프린터 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사용 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신청 대상: 경영대학 재학생 (경영학과. 경영인텔리전스학과, 금융공학과, 글로벌경영학과) *휴학생 및 졸업생 신청 불가 *학사학위취득유예생인 경우 교과목 수강자만 신청 가능 *신청서 제출 이후 휴학 및 기타 학적 변동 확인 시 추후 이용 신청서 제출 절대 불가함. 3. 신청 시기(기간 이후 신청 불가!) 3월 05(수)~ 3 21(수) 18:00까지 (추후 신청 불가, 다음 학기 신청 가능) *신청한 내용은 신청일 기준 다음 주 사용 가능 4. 이용시 유의사항 - 음식물 섭취 금지( 커피X 생수병만 가능) 5. 문의사항: 경영대학 교학팀 *다산관 317호 방문 혹은 이메일 문의(kosenn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