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 약학대학교학팀
- 오정은
- 작성일 2025-02-28
- 조회수 312
2025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절차 진행 협조
가. 사업명: 2025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
나. 목적: 학생단체의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장려함으로써 풍부한 대학문화 형성
다. 등록일정 및 방법
① AIMS 입력 권한 신청
- 신청: https://forms.gle/NUw3cmELrwpAd2wL7
② 입력권한 획득 후 학생단체 등록
③ AIMS 입력 및 서류 작성 제출
- 서류: 활동보고서 및 지도교수취임승낙서
- 제출서류는 학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담당자(오정은):oje0314@ajou.ac.kr)
④ 3월20일(목) 마감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조 :https://url.kr/gr4qbn
라. 제출서류
1) 활동보고서
- 붙임2 참조, 목차 준수, 10매 이내(표지 포함), PDF 파일로 제출
- 증빙자료는 활동보고서에 포함하도록하며, 음악, 영상 등은 한 개의 파일로 3분 이내 분량 제출
- 활동보고서 심사결과는 「2025학년도 동아리 소학회 콘테스트」평가자료로 활용
2)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 붙임3 참조, 증빙 포함 2매 이내, PDF파일로 제출,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필수 제출
기한 엄수!!!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