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1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안내
2021년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예방을 위해 비대면 활동에 대해서만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필수불가결한 상황에 대해서만 대면활동 지원 가능하며, 가능여부는 사전에 활동 지원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교학팀에서 감염병 확산방지 기준을 적용하여 검토한 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1. 소학회 활동 지원 관련 양식 제출
소학회 활동 지원 신청서는 활동 개시 일주일 전까지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학회 활동보고서 및 증빙은 활동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양식 제출 #첨부파일 '2021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제반양식’
(p.1 활동지원신청서 : 사전제출 / p.2~4 : 사후제출)
2. 소학회 지원비의 지원범위
가. 홍보비 :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행사진행경비 :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라 . 기타 :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됨
- 온라인 행사개최 후 참여자에게 1만원 이하 기프티콘 지급 가능(특정 상품 교환권 가능, 1만원권, 5천원권 등 금액권은불가)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반드시 아주대학교 사업자번호(124-82-10324)로 끊어오셔야 합니다.
※ 단 기프티콘은 소학회비 선결제처리 불가하며 비즈콘사이트에서 배부할 기프티콘 종류와 배부자 명단을 추려 교학팀에 결제요청을 하면 교학팀에서 학교 카드로 결제지원 함(21.6.3 추가)
3.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가. 주류(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마. 숙박비: 활동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2021학년도 한시적 삭제)
※ 개인카드로 끊어온 영수증은 지원이 절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소학회 별 지원 금액은 첨부 excel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소학회 지원금은 소학회비로 현금 선 결제(학교 사업자번호 현금영수증) → 증빙 확인 후 대표학생 계좌 현금 환급 방식으로 지원되며, 증빙 서류가 미비할 경우 지원비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2021년도 소학회비 집행 마감은 2022. 1. 28(금) 이며, 소진하지 못한 금액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국제학부교학팀 (031-219-2187) / seyeong@ajou.ac.kr